티스토리 뷰

먹거리/└ 맛집

배곧 베트남 쌀국수 호아빈

데오그라시스1 2019. 8. 23. 13:17

배곧 베트남 쌀국수 호아빈

오랜만에 고향에서 부모님께서 집에 오셨서, 같이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어떤 게 좋을까 고민하다가, 안 드셔 보셨던 베트남 음식점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배곧 중심상가에 있는 호아빈이라는 음식점인데요, 예전에도 갔었는데 음식 맛이 괜찮았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모습입니다. 이쁘게 해 놨죠?? ㅎ

호아빈

요건 입구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가격과 메뉴 참고하세요~~

호아빈 메뉴

내부 모습이고요. 새로 생긴이 얼마 안돼서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었습니다.

이전에 저녁에 갔을 때는 손님이 많았었습니다.

기본 밑반찬 나오고요... ㅋㅋ 아주 단출하죠?

저희는 월남쌈 세트 (볶음밥과 춘권?? 포함)와 냉쌀국을 주문했습니다.

쌈채소 나왔습니다. 맛있게 보이죠 ^^

춘권도 나오고요 (요거 은근 맛나더라구욤 ㅋㅋ) 4살 딸아이요 잘 먹었습니다 ㅋ

그리고 월남쌈에 같이 싸서 먹는 고기도 나왔습니다 ^^

부모님께서 첨 드시는 음식이라서, 잘 모르셔서 제가 맛있게 싸드렸습니다. 다행히 두 분이 잘 드셨습니다. 특히, 아버지께서 채소가 많이 들어가고 음식이 많이 있고 엄청 좋아하셨습니다.

 

 

밑에 사진은 냉쌀국수입니다. 비주얼 괜찮죠??? 맛도 괜찮습니다 ^^

그리고 4살 딸아이 먹으려고 선택한 볶음밥입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인데.. 아주 잘 먹더라고요.

저도 먹어 봤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꼬실 밥 스타일?? ㅎㅎ

 

굉장히 만족으로 운 외식을 했습니다. (특히 부모님 좋아하셔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총평을 말씀드리면... (주관적인 생각)

맛 : 9/10점 (신선한 채소와 함께 즐거운 한 끼였습니다, 아버지께서 담에 오면 또 여기 오고 싶으시다고 하셨습니다. ㅎ)

가격 : 8/10점 (가격은 보통, 찾아보면 쌀 국숫집 엄청 싸죠? 여기는 그런데는 아니에요)

서비스(친절) : 8/10점 (서비스는 보통~~)

위치/교통/주차 : 8/10점 (주말에는 주차 자리가 별로 없어요 ㅜㅜ, 주차비가 비싸니 꼭 계산하실ㅡ주차 얘기를 해주세요..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 : 9점/10점 (금방 나와요~~~)

부모님, 와이프, 딸 모두 아주 즐거운 시간은 보냈습니다. 담에 또 와야겠네요 ㅋ

한줄평 : 또 오고 싶은 곳~~ (우리 아빠가)

★연관글★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중심상가 2길 20-13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38-5)

연락처 : 031-498-9877

영업시간 : 11시 ~ 21시 30분

맛집 리뷰는 제 돈으로 직접 사 먹고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