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거리/└ 식당

배곧 횟집 상어가족어시장

데오그라시스1 2019. 7. 24. 00:31

배곧 횟집 상어가족어시장

배곧신도시에 맛있는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회사 회식이 있어서 횟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보통 오이도나 소래포구에 가서 많이 먹는데, 이번에는 배곧에 있는 횟집을 갔습니다.

폭풍 검색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생긴 지 오래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상어가족어시장이라는 곳인데, 아기 상어 인기를 때문에 이름이 이렇게 지은 듯합니다. 참고로 수조관에 상어가 한 마리 있긴 하더라고요 ^^

상어가족어시장

메뉴 보시면 이것저것 엄청 많이 팔더라고요 ㅋㅋ

메뉴판이 잘 안 보이네요 ㅜㅜ 죄송합니다. 저희는 상아 가족 스페셜 세트를 시켰습니다.

회식이다 보니.. ㅋ 젤 비싼 거로 ㅋㅋㅋㅋ

상어가족어시장 메뉴

아래 사진들은 기본 반찬인데요.. 원래 제가 번데기를 안 먹는데 한번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ㅋㅋㅋ

사람들이 입이 심심할 때 먹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ㅋㅋ

일단 낙지와 여러 가지 해산물 먼저 나오고요.. 낙지가 엄청 꿈틀거리더라고요 ㅜㅜ

불쌍하지만 ㅜㅜ 입으로..... 소라도 맛있더라고요.

좀 기다리니깐, 회 종류가 나왔습니다. 저 중에는 연어회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두툼한게 소스 찍고 양파랑 같이 먹으니깐 엄청 맛나더라고요.. 초밥이랑 회는 그냥 보통인 것 같고요.. 오징어회는 저랑 잘 안 맞더라고요.. 튀김도 저랑은 잘 안 맞았고요.. 좀 오래된 느낌이라고 할까요???

우럭 구이도 세트 메뉴에 포함된 메뉴입니다. 우럭구이 이거 맛있었습니다. 원래 생선구이는 고등어랑 갈치만 먹는데.. 우럭도 구우면 맛있다는 걸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

단품 메뉴로 초밥도 시켰습니다. 근데 초밥이 ㅜㅜ 좀 한참 전에 만든 것 같더라고요.. 하나 먹고 거의 안 먹었어요..

밥도 엄청 차갑고 회 색깔도 좀 오래된 느낌을 받았어요.. 초밥은 완젼 비추였습니다.

알밤도 시켰습니다 ^^ ㅋㅋ

 

날치가 많이 들어있고.. 맛있더라고요 ^^

해물라면도 시켰고요.. 많이도 시켰죠 ㅋㅋ

 

휘휘 저었는데.. 해물들 많이 보이죠.. 맛은 보통.. 제가 그냥 집에서 계란 넣고 끓인 라면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ㅋㅋ

66

마지막은 매운탕이죠 ㅋㅋ 매운탕은 다른 집에 비해 약간 심심한 편인데 나쁜지 않았습니다. ^^

 

전체적인 총평을 말씀드리면... (주관적인 생각)

맛 : 6/10점 (연어회 최고! 다른 회들은 보통! 단품 메뉴는 좀....)

가격 : 7/10점 (가성비는 별로 같아요)

서비스(친절) : 7/10점 (사장님 사장 첨 하시는 듯..)

위치/교통/주차 : 7/10점 (무료 주차 시간 짧아요..)

음식 나오는 속도 : 7점/10점 (빠르진 않아요..)

회 맛은 보통인 것 같고, 단품 메뉴들은 별로였다는 게 좀 아쉽네요... 일하시는 분들 첨하시는지 먼저 좀 어색했어요.. 그래서인지 친절한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한줄평 : 애들아 또 올래?? 내 돈 주고는 안 올 것 같아!

★연관글★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264번길 26-9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24 1층)

 

연락처 : 031-319-2323

영업시간 : 15시 ~ 03시 (일요일 휴무)

맛집 리뷰는 제 돈으로 직접 사 먹고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