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거리/└ 맛집

배곧 채선당

데오그라시스1 2019. 7. 11. 02:00

배곧 채선당

오늘은 와이프가 월남쌈이 먹고 싶다고해서 외식을 나왔습니다. 원래는 베트남 식당으로 갈려고 했는데.. 채선당이 보여서 들어왔습니다. 채선당에도 월남쌈이 있기때문입니다. 채선당은 배곧 신도시 중심상가에 있는 메가박스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식당은 매우 깨끗하고 분위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가족단위로 오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월남쌈 샤브샤브를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고 소스를 챙겨왔습니다~~ 전 땅콩소스가 무지 사랑해서... ㅋㅋ 땅콩소스가 두칸 ㅋㅋㅋ

와이프는 여러가지 고루 먹는 스탈입니다~~~~

소스를 갖고 오고 좀 기다리니깐.. 메인 메뉴가 왔습니다~~~

지금 다시 봐서 맛있게 보이네요~~~ ㅎ

와이프가 좋아하는 월남쌈 재료들도 가지고 왔습니다~~~~ 아래 사진 말고도 여러가지가 더 많았습니다. 사진을 다 못 찍었습니다 ㅜㅜ

본격적으로 쌈을 싸서 냠냠했습니다~~.. 역시 신선한 야채들은 싸서 먹으니깐 아주 맛났습니다~~

 

4살 딸아이를 줄려서 작게 잘라줬는데.. 잘 먹더라구요~~~ 채소가 많아서 있지 첨에는 먹어보지도 않고 거부하다.. 한입만 먹어보라고 애원을 해서 한입 먹더니.. 잘 먹었습니다. ㅋㅋ

셀프 코너들인데.. 아주 신선한 채소들도 많고 여러가지 사리들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오랫만에 야채를 엄청 섭취했습니다. 평소에 고기를 좋아해서... 야채 과일을 섭취가 적었는데.. ㅋㅋ

채선당 프리미엄도 다녀보고했는데.. 전 여기서 더 좋은것 같았습니다. 와이프도 아주 만족했습니다.

베트남 식당 갈려다가 여기 왔는데..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ㅎㅎ

소스도 아주 많아서,,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역시 채선당 마지막은 죽이죠?? ㅋㅋ

와이프가 맛있게 만들어줘서 배가 이미 불렀는데도 전부 먹었습니다. 제가 계란을 좋아해서 와이프가 두개를 넣어줬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배가 완전 터질것 같았습니다 ㅋㅋㅋㅋ

 

전체적인 총평을 말씀드리면... (주관적인 생각)

맛 : 9/10점 (채선당은 항상 기본은 하죠~~ 신선한 채소와 함께 즐거운 한끼였습니다)

가격 : 9/10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배터지게~~~)

서비스(친절) : 8/10점 (서비스는 보통~~)

위치/교통/주차 : 7/10점 (주말에는 주차 자리가 별루 없어요 ㅜㅜ, 주차비가 비싸니 꼬옥 계산하실ㅡ주차 애기를 해주세요.. 무료로 주차할수 있습니다)

음식나오는 속도 : 9점/10점 (금방 나와요~~~)

소고기를 신선한 야채가 맛있는 먹을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월남쌈도 무한이고요~~~

와이프가 샤브샤브와 월남쌈 둘다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4살 딸 아이는 사리로 있는 고구마와 치즈떡을 엄청 좋아했습니다... (고긴 잘 안먹고 사리들만 ㅜㅜ) 가격도 엄청 저렴해서 부담없이 즐기기엔 아주 좋습니다~~

한줄평 : 헉!! 이가격에 이렇게 맛나?? 또 올래!!!

★연관글★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96 M플러스 2층 204호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514-1)

연락처 : 031-432-1154

영업시간 : 11시 ~ 22시

맛집 리뷰는 제돈으로 직접 사먹고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