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거리/└ 식당

배곧 쌈밥집 뜰애

데오그라시스1 2019. 8. 5. 12:53

배곧 쌈밥집 뜰애

주말 저녁에 외식을 쌈밥집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야채 좀 섭취를 ㅋㅋㅋ

배곧 쌈밥집 뜰애는 배곧 중심상가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와 지도는 아래 기재할게요)

외관은 깔끔하니 이쁘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운터 뒤쪽으로 싱싱한 쌈들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좋네요 ㅎ

내부도 청결하고 좋았습니다. 이른 저녁이라서 손님은 많지 않았습니다. 다 먹고 갈 때 되니깐 손님들이 좀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저는 삼겹쌈밥이나 오삼불고기 먹고 싶었지만..

4살 딸을 위해 소불고기로 주문했습니다.

 

음식 나오는 동안 딸아이는 신나게 놀이방에서 놀았습니다~~ 작은데.. 엄청 잘 놀더라고요~~~

남자 애들이 좋아하는 게임기도 있었습니다~

좀 기다리니깐, 반찬들이 세팅되었습니다. 싱싱한 쌈 채소와 여러 가지 밑반찬이 많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은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렁된장도 나오더라고요.. 우렁된장에 이것저것 싸서 먹으니깐 맛있더라고요..

다 먹고 또 달라고 하면 다시 주시더라고요~~~ 삶은 양배추에 넣어서 많이 싸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얼큰한 된장국 괜찮았습니다. 

마늘과 고추는 첨에 안 줘서 달라고 하니, 기분 좋게 주시더라고요~~~ ^^

짜잔 드디어 소불고기 등장~~~

비주얼 괜찮죠??  2인분입니다. ㅋ 양은 좀 작아 보이네요~~

쌈을 많이 먹어서 인지, 막 모자라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

쌈 야채가 많으니깐, 여러 가지 채소에 고기와 우렁 된장을 넣고 맛있게 싸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몸에 좋은 음식을 먹었네요 ㅋㅋ

와이프와 4살 딸아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개인 적으로 삶은 양배추에 먹는 거 맛있더라고요~~~~

전체적인 총평을 말씀드리면... (주관적인 생각)

맛 : 8/10점 (고기 맛은 보통이었고, 우렁 된장에 싸서 먹으니깐 맛이었습니다 )

가격 : 9/10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싱싱한 야채를 맘껏 먹었네요~)

서비스(친절) : 8/10점 (서비스는 보통~~)

위치/교통/주차 : 7/10점 (주말에는 주차 자리가 별로 없어요 ㅜㅜ, 주차비가 비싸니 꼭 계산하실때 주차 얘기를 해주세요..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 : 8점/10점 (보통이에요~~~)

저렴하게 몸에 좋은 음식 잘 먹었습니다. 와이프와 딸도 맛있게 다 잘 먹어서 좋았습니다.

다 먹고 기분 좋게 설빙 가서 빙수 한 그릇 했습니다 ㅋ

한줄평 : 헉! 진짜 싸네... 담에 오면 다른 것도 먹어볼래 ㅋ 멀리 가지 말자! (물왕저수지)

★연관글★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6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513-1 센터프라자2 2층)

연락처 : 031-434-5505

영업시간 : 11시 ~ 21시 30분

맛집 리뷰는 제 돈으로 직접 사 먹고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