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거리/└ 식당

배곧 돈통마늘보쌈

데오그라시스1 2019. 7. 15. 02:03

배곧 돈통 마늘보쌈 방문 후기

오늘 낮에 딸아이와 신나게 놀이터에서 놀고 저녁 외식을 위해 밖으로 나갔습니다.

(아이는 신나게 놀고.. 아빠는...........)

메뉴를 정하고 간건 아니고, 무작정 나갔습니다.

 

여기 저기 둘러보다가.... 돈통 마늘보쌈이 우리 눈에 보여 오늘은 보쌈으로 정했습니다. 배곧에서 보쌈을 처음 먹어 보는 것 같습니다.

처음 들어섰는데.. 홀과 방이 아주 넓었습니다. 그리고 아주 깨끗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게가 커서 회식 및 모임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자리에 앉고 메뉴를 판을 보면서 어떤거를 시킬까 고민하고 고민했습니다.

저희는 마늘보쌈셋트를 주문했습니다. 와이프가 막국수를 좋아해서.. ^^ 물론 고기도 좋아합니다 ^^

다음에 쭈꾸미 보쌈을 먹어 보고 싶네요... 맛이 궁금...

제가 또 굴을 좋아하는데.. 아직 굴 시즌이 아닌 관계로 패스~~~ 담에 굴에 도전하기로

 

식사를 기다리고 있는데.. 옆에 키즈놀이방이 있네요.. ㅋㅋ

슝 미끄럼을 엄청 좋아하네요....

처음에 좋았는데... 밥도 안먹고 저러고 있습니다... 겨우 달래서 자리에 앉혔습니다. (엄청 힘들었습니다.)

 

좀 기다리니깐.. 밑 반찬이 나옵니다..

깔끔하쥬??? 야채도 싱싱하고요~~~~ 알배추가 맛있어서... 몇 번을 리필했습니다. 그리고 무쌈도 여러 번 새로 받아서 먹었고요~~~~~~ 배추김치에 싸서 먹는 것도 맛나더라고요....

좀 기다리니깐... 보쌈이 두둥하고 나왔습니다~~~

중짜를 시켰는데.. 양이 좀 작아보이네요... (3인분이라고 하셨는데 ㅡㅡ;;;)

사진 보니깐... 보쌈 정식시킨 거 같은 비주얼이네요.. 둘이서 배는 불렀습니다.. 전혀 부족하진 않았습니다.

원래는 마늘이 같이 올라오는데.. 아이가 잘 안먹을가봐 따로 달라고 했습니다.

원래는 마늘이 위에 같이 올라오면.. 비주얼이 훨씬 맛있게 보였을 것 같습니다.. 좀 아쉽네요

먹음직스러운 막국수도 나왔습니다. 막국수 면이 쫄깃쫄깃하고 양념도 딱 저랑 맞아서 와이프가 같이 맛있게 흡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순두부 찌개로 나오더라고요.... 요거 얼큰하니 맛났습니다.. 뜨거운 흰밥에 먹으면 아주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밥은 안 시켰습니다.. 고기를 많이 먹으려고요ㅡㅡ;;

자 이제부터 본격으로 쌈을 싸서 냠냠했습니다. 김치에 고기 올리고, 마늘 올리고, 다시 마늘 올리고 냠냠~~~

상추에도 무말랭이와 고추도 넣고~~

알배추에도 이것 저것 넣어서 먹었습니다. 와이프가 마늘을 안먹는데,, 여기선 좀 먹네요.. ㅋㅋㅋ

배추가 너무나 달고 맛이 었었습니다. 4살 딸아이가 배추를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고기도 많이 먹었습니다.

 

8/10

아빠 : 고기 냄새로 안 나고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좀 ㅜㅜ

엄마 : 고기 냄새가 좀 났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또 오는 건 고민 좀...

4살 딸 : 고기 냠냠~~ 배추 냠냠~~~ 아 배부르당~~~ (오랜만에 밥 잘 먹는 아이 보니깐 기분이 좋네요)

서비스(친절) : 7/10(서비스는 보통~~, 일하시는 분들이 좀 무뚝뚝)

위치/교통/주차 : 8/10(지하 주차장있고, 집 근처라 가기 편함..)

음식나오는 속도 : 9/10(금방 나와요~~~)

 

한줄평 : 맛과 가격은 소소~~ 양은 좀???

★연관글★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배곧 4로4로 22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475-1 배곧타운 22)

연락처 : 031-431-5382

영업시간 : 11~ 22

 

맛집 리뷰는 제 돈으로 직접 사 먹고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