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거리/└ 맛집

배곧 갈비 삼겹살 양념갈비 ~

데오그라시스1 2019. 9. 8. 00:18

배곧 갈비 삼겹살 양념갈비 ~

 

저녁에 갑자기 양념갈비가 땡겨서 고기를 먹으로 밖으로 나섰습니다.

근처 배곧 갈비 가판이 보여 들어갔습니다. 가게 안쪽은 엄청 컸습니다.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홀과 방 둘 다 다 있습니다. 내부 모습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일단 자리에 앉으니깐, 기본 반찬들은 주심니다~~~ 싱싱한 쌈 야채들

제가 좋아하는 무 절임도 나고구요~~

양념 게장도 나옵니다~~~. 맛있습니다. 메뉴에 양념게장이 따로 있는 것으로 보아 리필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더 달라고 애기은 안 해봤습니다.. ㅋㅋ

시원한 물김치도 맛있습니다~~~~

 

고기는 숫에 구워서 먹어야 재맛이죠?? ㅋ

일단 시작은 삼겹살로~~~ 고기 품질 좋죠?? 2인분 먼저 시켰습니다. (와이프랑 저 그리고 4살 딸아이와 갔습니다)

초ㅑ~~ 촤~ 소리와 함께 잘 익어갑니다~~~ 후기를 적는데 침이 나오네요 ㅋㅋ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습니다.  (꿀꺽~~)

맛있게 쌈 싸 먹었습니다. 4살 딸아이도 엄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물론 와이프님도 잘 먹고요~~~

 

삼겹살 다 먹고 양념갈비로 종목을 바꿨습니다. 이것도 2인분입니다~~~

양념 갈비는 망 석쇠에 구워먹습니다. 

양념 갈비도 맛있게 보이죠??? 양념이 적당히 배어있어 엄청 맛있습니다. 한약도 첨가된 것 같았습니다. 너무 달고 짜지 맛있습니다~~ 굿입니다~~~

메뉴판 참고하시고요~~~~

전체적인 총평을 말씀드리면... (주관적인 생각)

맛 : 9/10점 (고기질이 아주 좋습니다. 고기는 품질이 좋아야 맛있죠)

가격 : 8/10점 (가격은 보통~~)

서비스(친절) : 9/10점 (남자 아르바이트생들 엄청 친절하네요~)

위치/교통/주차 : 8/10점 (건물 옆에 바로 주차장 있습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 : 9점/10점 (금방 나와요~~~)

고기 품질도 좋고, 쌈야채도 엄청 싱싱했습니다. 가족들도 잘 먹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장소가 엄청 커서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160석이라고 하네요) 

한줄평 : 짱 맛나네~~ 또 오고 싶네~~~

★연관글★

주소 : 경기 시흥시 배곧 4로 6 (정왕동 2473 한울 플라자 201호)

 

연락처 : 031-497-8338

영업시간 : 11시 30분 ~ 22시

맛집 리뷰는 제 돈으로 직접 사 먹고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