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거리/└ 식당

배곧 콩불 가성비 갑

데오그라시스1 2019. 9. 18. 02:05

배곧 콩불 가성비 갑 

배곧 중심상가의 콩불을 오늘 소개할게요.

대학생일 때 저렴하고 맛있어서 즐겨 먹었었는데, 중심상가 지나다 보니 콩불이 보이네요.

(돈 없을때,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친구들과 많이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인터리아 아주 이쁘고, 실내가 매우 깨끗하네요~~~~ 피규어를 모우는 저는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

가격 진짜로 저렴하죠.. 저희는 오삼콩불 2인분과 야끼콩불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4살 딸아이가 같이 먹어야 해서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치즈볼도 시켰습니다.

먼저 오삼콩불입니다. 양도 많고 먹음직스럽죠~~~

매콤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 밥도둑이에요 ㅋ

다음은 야끼콩불입니다. 사장님께서 마요네즈도 많이 뿌려주셨습니다. ^^ 달짝 짭조름하니 이것도 맛있습니다. 4살 딸아이도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치즈볼. 쫄깃쫄깃 엄청 맛있네요~~~ 딸 아이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딸아이에게 양보해야 해서 한 개만 먹었습니다. ^^  치즈볼 강추입니다..

전체적인 총평을 말씀드리면... (주관적인 생각)

맛 : 8/10점 (매콥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가격 : 9/10점 (저렴한 가격에 잘 즐겼습니다)

서비스(친절) : 9/10점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네요 ^^)

위치/교통/주차 : 8/10점 (베니스 스퀘어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 : 9점/10점 (금방 나와요~~~)

저렴하게 배 불게 한 끼 잘했습니다. 와이프와 애기도 잘 먹어고 만족했습니다.

한줄평 : 싼데 맛있기까지!

주소 :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 278번길 61

(정왕동 2537-2 1층 A-2)

연락처 : 031-496-9075

영업시간 : 11시 ~ 22시

맛집 리뷰는 제 돈으로 직접 사 먹고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