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거리/└ 맛집

배곧맛집 궁중삼계탕

데오그라시스1 2019. 7. 7. 10:48

배곧맛집 궁중삼계탕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입니다~~ 계속 날씨는 더워지고 식욕도 없고.. ㅜㅜ

계속 되는 바쁜 일상으로 많이 지치고 힘든데.. 먹는거라도 잘 먹어야 이 무더운 여름 이겨나겠죠?

몇일 후면 초복이라서 미리 삼계탕 먹으로 갔습니다~~~ 초복날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을것 같아선 ㅋㅋ 근데 오늘도 사람들 많았습니다 ㅋㅋ

오늘 저희가 방문한곳은 궁중삼계탕이라고, 배곧 중심상가 베니스스퀘어이 있는 건물에 있습니다~~ A동 2층에 있습니다~

메뉴가 참 많더라구요~~~~ 어떤것을 먹을가 와이프랑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저는 옷삼계탕이 먹고 싶었고, 와이프는 들깨삼계탕이 먹었습니다. 저희는 애기도 같이 먹어야 해서 사장님께 옷삼계탕 혹시 알레르기 이런거 괜찬냐고 물어봤습니다. 저는 괜찬은데 혹시 애기때문에 걱정이 되더라구요.. 근데 괜찬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옷삼계탕과 틀깨삼계탕을 시켰습니다~~~ ㅎ

먼저 깔끔한 밑반찬부터 나오고요~~~~ 깍뚜기 김치 엄청 맛있더라구요~~~ 2번 먹었어요 ㅋㅋ

더 달라고 사장님께 부탁했는데.. 엄청 친절하게 가져다 주셨습니다. 텐션 업~~~~

 

손님이 많아서, 오랜 기다림이 있었습니다. (원래는 오래 안기다리는데, 오늘 주방에 실수가 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두둥~~~~ 옷삼계탕~~~~ 한약국물 같이 않으세요?? 냄새도 약간 한약 냄새가 납니다~

몸에 좋은 냄새~~~ 다 아시죠?? ㅋㅋ 그렇다고 한약맛이 나는건 아니에요~~~

아주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다음은 두둥~~~~ 들깨삼계탕~~ 색깔이 참 곱네요~~~~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들깨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것 같아요~~~ 와이프도 엄청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저희 애기도 엄청 잘 먹더라구요~~ 와이프랑 애기랑 다 잘 먹어서 텐션업~~~~~

국물까지 남기지 않고 싹 다 먹었습니다~~~~~ 엄청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

**창고사항

와이프에게 또 오고 싶냐고 물어보니깐.. 또 오고 싶다고 하네요 ㅋ

그럼 머 먹을거냐 물어보니깐.. 또 들깨삼계탕 먹고 싶다고 합니다..

(전 또 옷삼계탕으로 먹을려고욤 ㅋ)

 

전체적인 총평을 말씀드리면... (주관적인 생각)

맛 : 9/10점

가격 : 8/10점

서비스(친절) : 9/10점 (사장님 두분다 엄청 친절하심)

위치/교통/주차 : 7/10점 (위치는 좋은데, 건물 주차장 자리가 별루 ㅜㅜ)

음식나오는 속도 : 7점/10점 (좀 오래 걸림, 원래는 빨리나온다고 하네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전부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음식이 너무 오래 걸려서 기다리느라 좀 힘들었습니다. (김치 엄청 맛있었습니다 ㅋ) 맛은 완젼 굿~~~ 부모님과 같이 오면 전복이나 장뇌삼 삼계탕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먹어 보진 않았지만... 괜찬을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인데.. 여러분들도 맛있는 보양식 먹고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278번길 61

(정왕동 2537-2 서영베니스스퀘어 A동 2층 235호)

연락처 : 031-498-3380

영업시간 : 10:30 ~ 21:00

 

맛집 리뷰는 제돈으로 직접 사먹고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