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거리/└ 맛집

배곧 에그드랍 아브뉴프랑점

데오그라시스1 2019. 10. 9. 01:49

배곧 에그드랍 아브뉴프랑점

주말에 아브뉴프랑에 놀라갔다가, 에그드랍이라는 샌드위치? 간식 파는 곳이 눈에 띄어 방문해보았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엄청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해볼게요 ^^ 지금 아브뉴프랑은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대부분 상가들이 오픈은 안 했습니다. 에그드랍 간판입니다. 참고하세요. 깔끔하죠 ㅋ

메뉴판입니다. 잘 보이지 않네요. 그래도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애그드랍 배곧점은 무인 주문을 시스템이 되어 있어, 자동주문 모니터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샌드위치 2개와 하얀 반숙란을 주문했습니다. 음료수도 하나 시켰고요 ㅋ

 

아래는 갈릭 베이컨 치즈입니다.

밑에꺼는 기본이고요..

아래 사진은 한입씩 베어 먹고 찍어봤습니다. ㅋ  너무 맛있네요. 계란이 적당히 익혔고 촉촉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또 먹으러 가고 싶습니다. 둘다 너무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로 먹어보고 싶네요

요건 하얀 반숙 계란입니다. 요건 맛을 못 봤네요. 우리 애꺼라서 ㅋㅋㅋ

전체적인 총평입니다. (주관적 생각)

맛: 9/10점 (진짜 맛있습니다. 또 가고 싶습니다) 
가격:8/10점(가격도 비싸지 않습니다)
서비스(친절): 8/10점 (보통인 것 같네요)
위치/교통/주차: 8/10점 (아비뉴프랑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 9/10점 (주문하면 금방 나옵니다 ㅋ)


한줄평: JMT!!!!

★연관글★


맛집 리뷰는 제 돈으로 직접 사 먹고 적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업체와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