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거리/└ 식당

배곧 콩꼬물 꽈배기

데오그라시스1 2019. 7. 10. 01:39

배곧 콩꼬물 꽈배기

오늘은 간식거리를 소개할게요..

배곧신도시 중심상가에 위치한 콩꼬물 꽈배기입니다. 수제라고 적혀 있네요 ㅋㅋ

역시 수제가 맛있죠????

가족들과 저녁 외식을 하고 나왔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도 맛이 너무 궁금하여 줄을 섰습니다. ㅋㅋㅋ

메뉴를 보시면 간식거리들로 열가지가 있었습니다. 뒤에서 사람들 머 사는지 계속 지켜보았는데 대부분 사람들이 핫도그 종류와 꽈배기 그리고 도너츠를 많이 샀습니다. ㅋㅋㅋ

장사가 되서인지, 나오는데로 계속 팔더라구요.. ㅎ

저는 결정 장애가 있어서, 대세를 따랐습니다. ㅋ

기본 핫도그, 꽈배기, 도너츠 그리고 씨앗 호떡을 주문했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의 주문이었습니다. ㅋㅋ

설탕을 발랐는데... 바르는 장면 사진이 흐릿흐릿 ㅜㅜ

핫도그 받고 다시 찰칵~~~ 설탕이 많이 발라져서 딸아이가 엄청 좋아할듯 ㅋㅋㅋ

ㅋㅋㅋ 역시나 ㅜㅜ

설탕만 할타 먹네요 ㅜㅜ 천원짜리 치고는 소세지도 퀄리티 있고 괜찬았습니다.

(설탕 다 먹고 핫도그까지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가성비 갑입니다~~~ 강추요~~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엽죠?? ㅋㅋ

 

젤 왼쪽에 있는 한개가 씨앗 호떡이구요~~ 오른쪽건 다 아시겠죠??? ㅋㅋ

씨앗호떡은 엄청 달았습니다. 저두 그렇고 와이프가 별로인것 같다고 하드라고욤..

꽈배기는 첨 먹을때 우와 맛있네 이러면서 먹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던킨도너츠에 하얀색 가루 맛이 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먼가 가공의 맛이랄까??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도너츠입니다.. 도너츠는 사장님께서 설탕 발라야 맛있다고 해서.. 추천해주시는데로 했습니다. 도너츠 앙금은 그냥 팥이 아니고 녹색이었습니다.. 녹두인가요?? 정확히 모르겠어요 ㅜㅜ 집에 돌아와서 다 같이 텔레비를 보면서 맛있게 냠냠했습니다~~~ ㅎㅎ

전체적인 총평을 말씀드리면... (주관적인 생각)

맛 : 8/10점 (맛은 있었지만, 먼가 인위적인 맛?? 가공의 맛??)

가격 : 9/10점 (가격은 보통, 기본 핫도그는 진짜 가성비 갑 강추!!)

서비스(친절) : 9/10점 (사장님 두분다 엄청 친절하심)

위치/교통/주차 : 6/10점 (교통 안좋음.. 주차하기도 힘듬)

음식나오는 속도 : 5점/10점 (줄이 너무 길어서 ㅜㅜ )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지만, 건강한 맛은 아닌것 같아서 좀 아쉬었습니다. (원래 간식은 몸에 안좋죠 ㅋㅋ) 그리고 줄을 엄청 오래 기다려서 ㅜㅜ 하필 제앞사람이 엄청 많이 사서 ㅜㅜ 줄은 금방 없어지긴 합니다 ㅋㅋ

 

한줄평 : 또 먹고 싶지만, 줄서서는 안먹으래!!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278번길 25-24

(정왕동 2518 로얄팰리스 1차 107호)

연락처 : 031-498-8848

영업시간 :

맛집 리뷰는 제돈으로 직접 사먹고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