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거리/└ 식당

배곧 버거킹

데오그라시스1 2019. 10. 10. 01:42
버거킹 배곧점이 오픈했어요!
오픈한지 좀 됐지만 이제야 가본지라... 글 올려보아요ㅋㅋ

그동안 배곧에 롯*리아밖에 없어서 뭔가 좀 아쉬웠는데 버거킹이 생겨서 너무 좋은 일인입니다ㅋㅋ
개인적으로 와퍼를 넘 좋아해요 >_<

아비뉴프랑 끄트머리 코너에 자리잡고 있네요~
찾기는 쉬웠어요~

뚜둥!

들어가면 정면으로 보이는 모습이예요~

무인주문기계ㅋ
키오스크라고 하더라구요~
(익숙해져야하는데... 아직 낯설다.... ㅠ)

오른쪽으론 혼밥족을위한 자리가 있네요
아기의자도 비치되어있습니다

평일낮시간이라 많이 붐비지는 않네요~
왼쪽으로 창가쪽자리도 있어요

먹고나서 정리하는공간~
깨끗하게 정돈되어있네요

여긴 픽업대 옆에 있는 빨대랑 이것저것 챙길수있는공간인데 종이왕관도 있었어요ㅋㅋ
이런거 좋아하는 딸래미때문에 하나 챙기고~ㅋ

주문을 해봅니다
어른4명에 아이한명이라 이것저것 시켰어요
버거세트에 버거 또 추가하고~~
생각하니 침이 또 고이네요ㅋㅋㅋ

주문을 넣고 준비가되면 윗쪽화면에 번호가 떠요~
주문하고나면 이 화면에 시선 고정!!!
빨리나와라~~~~
생각보다 빨리나왔어요ㅋㅋ

얼른먹고싶어서 사진이 엉망으로 찍혔네요^^;;;

이용시간이예요~
(다 똑같은데 왜 요일별로 나눴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버거킹은 이미 검증된 맛이니~
좋아하시는분들은 고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