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거리/└ 맛집

배곧 칼국수 방이 샤브 칼국수

데오그라시스1 2019. 9. 22. 18:20

배곧 칼국수 방이 샤프 칼국수

몇일전에 배곧중심상가쪽에 식사를 하러 갔다가 새로 오픈한 방이 샤브 칼국수집에 다녀왔습니다. 사장님 얼굴이 간판에 딱 ㅋㅋㅋ~~~

메뉴는 버섯칼구수 하나 밖에 없습니다. 그냥 저거 드시면 됩니다. ㅋㅋ 그리고 샤브 소고기도 같이 시켜 먹음 좋겠죠 ^^

짜쟌~~ 버섯칼국수가 나왔습니다. ^^ 얼큰해 보이죠. 버섯이랑 미나리가 아주 많이 들어있습니다.

소고기 200g 입니다. 둘이서 먹을때 이정도면 괜찬을것 같습니다 

 

소고기를 이제 투척하고 맛있게 버섯과 미나리와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좀 매운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은 먹기가 힘들것 같습니다.

소고기 샤브 샤브를 다 먹으면, 칼국수를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국물 맛이 일품이라 그런지 다 맛있네요 ^^

마지막은 볶음밥도 먹었습니다. 요거 자꾸 땡기는 맛이에요. 요건 전혀 안 매우니깐 애들도 잘 먹을 것 같습니다 ^^

한쪽벽에 미나리와 트나리버섯 효능이 적혀 있네요.. 좋은 거니깐 많이 드세욤 ^^

전체적인 총평입니다. (주관적 생각)

: 9/10점 (소고기를 버섯과 미나리와 같이 먹으깐 진짜 맛있네요. 미나리 별로 안좋아했는데 오늘부터 맛있는 음식으로  ㅋㅋ)

가격:9/10(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짱이에요, 칼국수 볶음밥 전부 포함된 가격이에요)

서비스(친절): 8/10(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좀 어수선...)

위치/교통/주차: 8/10(지하주차장에 대시면 됩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 9/10점 (한가지 메뉴라 그런지 금방 나와요..)

 

한줄평: 소고기 버섯 미나리 이런 꿀조합이~!!!

 

맛집 리뷰는 제돈으로 직접 사먹고 적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업체와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