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유역/덕성여대 맛집 신사랑매운갈비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운 음식이 생각날 때 마다 방문하는 매운 갈비찜 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방송에도 많이 나왔을 정도로 소문난 맛집입니다.
식당 외관입니다. 수유역에서 걸어서 5-10분 거리입니다. 상세주소 아래 적어둘게요~
가게 내부사진과 메뉴판입니다. 저는 오후 2:30쯤 방문하여 아슬아슬하게 점심특선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방문할 때마다 돼지갈비찜을 먹고 이 날도 역시 돼지갈비찜을 선택했습니다. 맵기는 보통 30%로 먹는데 적당히 기분 좋은 매움입니다. 가끔 진짜 매운 음식이 땡기는 날에는 50%,70%도 먹는데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안드시는게 좋습니다.. 엄청 매워요!!
매운 음식을 즐기시는 분들은 한번쯤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매운걸 잘 먹는 편인데도 50%가 넘어가면 쿨피스 꼭 시킵니다ㅎ-ㅎ
첫 세팅 모습입니다. 콩나물은 갈비찜이 나오면 같이 끓여 드시면 진짜 맛있습니다. 묵은지와 배추도 나오는데 갈비찜 싸먹으면 꿀맛입니다. 그리고 저는 매운 음식 먹을 때 마요네즈 반찬을 같이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데요, 이 집이 마요네즈에 버무린 천사채를 줍니다. 저 반찬 때문에 자주 가는 것 같기도..ㅎ
반찬은 처음엔 사장님이나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 주시고 리필은 셀프입니다.
짜잔 갈비찜이 나왔습니다!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드셔도 됩니다. 갈비찜에는 떡, 고구마, 감자, 버섯 등 사리가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고기 외에도 먹을 것이 많아 좋습니다. 사진의 갈비찜은 2인분입니다. 적게 드시는 분들은 3명이서 2인분 주문하고 볶음밥까지 드셔도 좋아요. 저희는 많이 먹기 때문에 둘이서 2인 세트에 볶음밥까지 먹었습니다ㅎㅎ
콩나물까지 넣어주고 적당히 끓였습니다. 매움이 벌써 느껴지지 않나요?
고기 한 점에 콩나물을 얹어서 천사채와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배추나 묵은지에도 싸드세요!
식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볶음밥입니다. 저 냄비에 꾹꾹 눌러서 바닥 긁어 먹으면 바삭바삭하고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촉촉 계란찜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단체 항공샷을 마지막으로 첨부해봅니다.
매운거 땡기실 때 방문하셔서 스트레스 확 날려버리세요!!
전체적인 총평입니다. (주관적 생각)
맛: 8/10점
가격:8/10점(특히 점심 특선으로 드시면 가성비 훌륭합니다.)
서비스(친절): 8/10점 (사장님 친절하세요)
위치/교통/주차: 8/10점 (수유역과 가깝습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 9/10점
한줄평: 스트레스 받을 땐 역시 매운 갈비찜!!
주소 : 서울 강북구 노해로 8가길 14 (수유동 224-28)
연락처 : 02-906-3888
영업시간 : 11시 30분 ~ 02시 30분
★연관글★
2019/09/07 - [먹거리/└ 식당] - 수유역 맛집 구석집 (낙곱새)
맛집 리뷰는 직접 사서 먹고 적은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업체와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