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TV 스마트쉐어 사용방법 및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TV 스마트쉐어 사용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클라우드가 잘되어 있어서, 영상 등을 클라우드에서 바로 TV로 많이 보고 있으실거에요
그리고 개인용 나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구요~~
전 컴퓨터에 있는 영화를 보기 위해 LG TV 스마트쉐어 사용할려고 합니다.
아주 쉽고 한번만 깔아 놓으시면 영화나 영상등을 아주 편하게 보실수 있으세요~~
 

LG TV 스마트쉐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먼저 LG TV 스마트쉐어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LG TV 스마트쉐어 다운로드 링크

사이트에 들어가서 TV 모델명을 넣으시면 그것에 맞는 스마트쉐어 프로그램을 받을수 있습니다.
 
모델명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세요
 
모델명으로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검색 결과가 나올것입니다.
맞는 것으로 찾으셔서 컴퓨터 설치하시면 됩니다.

 

 

LG TV 스마트쉐어 설치방법

설치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같이 천천히 설치해봅시다~~
다운 받으신 프로그램을 더블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계속 다음 OR 예 (YES)를 누르시면 됩니다.
참 쉽죠잉~~~
 
자 이제 연결하고 싶으신 폴더를 넣으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설정하셔도 상관는 없습니다.
전 영화 폴더를 따로 만들어서 설정을 했습니다.
 
완료하시면 아래와 같은 스마트 쉐어 프로그램이 작동됩니다.
폴더에 있는 영화들이 전부 보이네요~~ ㅋㅋ
이제 큰 TV 화면을 통해서 즐기시면 됩니다. ^^

TV에서 컴퓨터에 있는 영화 보는 방법

자 이제 TV에서 영화를 볼수 있는지 확인을 해볼게요^^
TV 리모컨에서 외부입력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것이 제 컴퓨터입니다.
저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해서 들어 오면 제 컴퓨터 폴더가 들어오네요~~
 
모든 폴더 보기를 클릭하니깐 제 컴퓨터에 들어있는 영상들이 보이네요~~
 
하나를 클릭해서 틀어볼게요~~
잘 되네요 ㅋㅋ
 
이상으로  LG TV 스마트쉐어 사용방법 및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