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이플러스 아이들의 천국 인천 스퀘어원

아이들의 천국인 인천 스퀘어원에 있는 토이플러스에 다녀왔습니다. 장난감 할인점에 몇 번 다녀오기 했는데 대부분이 한정된 공간에 장난감을 전시 하다 보니 통로가 좁고 해서 쇼핑하기 불편했는데.. 여긴 엄청 좋습니다. 그리고 엄청 깨긋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자동차 (RC카)도 많네요... 이젠 이런 것도 맘대로 못 사죠... 재무부 장관님 승인을 받아야 해서 ㅋㅋ

딸아이가 좋아하는 인형 완구도 많이 있네요.

아빠들이 로망인 망원경도 있습니다. 별들 잘 보이는 집 창가에서 애들에게 별자리 보여주는 로망 다들 있지 않으세요?

자주 가는 스퀘워원이지만, 토이플러스에 들어가 보지는 않았는데.. 딸 아이랑 같이 가니깐 엄청 좋아하네요^^

진작에 올걸 그랬습니다.

장난감을 이것저것 만져 보는 딸아이를 보니깐 기분이 좋아집니다.  다양한 연령층에 맞는 많은 장난감을 한 번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할인이 많이 되고 있지만 인터넷 최저가를 보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도 가고 싶은 것이 있었지만, 인터넷 가격이 더 싸서 안사고 나왔습니다. 다행히 딸아기가 떼쓰지 않았습니다. 애들은 저기 들어가면 쉽게 나오기 힘들 것 같습니다.

딸아이가 토이플러스에서 노는 모습 동영상으로 찍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주소 : 인천 광역시 연수구 청능대로 210 스퀘어원 3층 토이플러스

(인천 광역시 연수구 동춘동 926)

연락처 : 032-456-4359

이용시간 : 10시 30분 ~ 22시 (연중무휴)

 

이상 인천스퀘어원 토이스토리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