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천도룡기에 2019에 나오는 주인공 장무를 사랑하는 여인인 주지약 축서단 (祝绪丹 Zhù Xùdān 주쉬단) 배우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주지약 축서단 (祝绪丹 Zhù Xùdān 주쉬단)
주지약 축서단 (祝绪丹 Zhù Xùdān 주쉬단)
의천도룡기 장무기는 여복도 많죠 ^^
조민, 주지약, 소소,주아 이렇게 4명이 미인이 사랑합니다.
 
왼쪽위 (조민), 오른쪽 위 (주지약), 왼쪽 아래 (소소), 오른쪽 아래 (주아)
 
나중에 조민과 이루어지지만, 주지약은 없어서는 안되는 역할이죠..
 

의천도룡기 2019 조민 진옥기 (陈钰琪)

의천도룡기 2019 조민 진옥기 (陈钰琪) 의천도룡기 2019 조민으로 연기한 진옥기 (陈钰琪)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영문이름은 Yukee라고 하며 중국 쓰촨성에 1992년 7월 29일에 태어났습니다. 출연작품 금..

ordinary-disaster.tistory.com

그리고 장무기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흑화 주지약이 됩니다.
자 그럼 주지약 배역을 한 축서단 (祝绪丹 Zhù Xùdān 주쉬단)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축서단 (祝绪丹 Zhù Xùdān 주쉬단)
축서단 (祝绪丹 Zhù Xùdān 주쉬단)는 1992년 4월 15일 중국 흑룡강성에서 태어났습니다.
처음에 축서단 (祝绪丹 Zhù Xùdān 주쉬단)는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황제의봄', '삼생삼세 십리도화', '화심사' 등에 출연하여 인지도를 높혔습니다.
의천도룡기 2019에서 주지약을 맡으면서 국내에서도 수 많은 팬층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의천도룡기에서 장무기의 어릴쩍 단짝이며, 성인이 되어 장무기를 사랑하지만 장무기가 조민을 사랑하게 되면서 흑화 주지약을 연기하는데요
내면 연기등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모 또한 뛰어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축서단 (祝绪丹 Zhù Xùdān 주쉬단) 사진 모음
 
이상으로 의천도룡기 2019 장무기를 사랑한 주지약 축서단 (祝绪丹 Zhù Xùdān 주쉬단)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