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여행

여수 가볼만한곳 예술랜드

데오그라시스1 2019. 11. 29. 02:28

여수 가볼만한곳 예술랜드

 
여수 여행 가 보셨나요??
여수엑스포 이후 여수가 핫한 여행지가 되었지요~
그래서 언제부터인가 여수에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그와함께 여수의 모습도 많이 변해가고있는거 같아요
 
저는 여수가 고향인데요
집에갈때마다 새로운곳에 한번씩 가보는것같아요ㅋㅋ
(제가 모르는 관광스팟이 많아져서;;;;ㅋㅋㅋ)
 
이번엔 여수 예술랜드에 가 보았어요
 
이런데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부모님께서 얘기해주셔서 가게 되었네요
 
예술랜드는 돌산에 있어요~
 
돌산대교를 지나고도 한참을 들어온것같네요
 
예술랜드 가는길에 보였던 간판
(거의 다 왔다는거죠??)
 
여수 예술랜드
리조트건물같이 생겼어요~
 
여수 예술랜드
 주말답게 주차된 차들이 꽤 있어요
근데 주차장이 넓어서 자리가 없진않았어요
여기말고도 맞은편, 그리고 다른곳에도 주차장이 있답니다
 
여수 예술랜드 - 시설
여수 예술랜드 information
 
여수 예술랜드 - 트릭아트
트릭아트 사진이예요
이땐 이게 뭔지도 몰랐어요ㅋㅋㅋ
예술랜드가 뭔지, 뭐할건지 아무런 정보없이 간거라서ㅋㅋㅋ
 
여수 예술랜드 - 내부
입구로 들어가니 조형물들이 보이네요
예술랜드라서 그런가ㅋㅋㅋ
 
여수 예술랜드 - 내부
홀에도 이런 대형 조형물이~~ 
곳곳에 있어요~~
 
여수 예술랜드 - 내부
카페도 있구요~
 
여수 예술랜드 - 가격
티켓팅하는데를 찾다보니 이런 입간판이 보이네요
이거보고 뭐 할지 결정하면 될거같아요~
시간이 많지않아서 여러가지 하진 못 할거같아서 
저흰 트릭아트를 하기로 결정!!!
 
여수 예술랜드 - 티겟팅
티켓팅을 합니다~
사진엔 직원이 안보이지만 직원 계세요ㅋㅋ
그리고 티켓팅과 숙박 체크인,체크아웃하는데가 같이있는거같아요;;;
잘 보고 줄 서세요~ㅋㅋ
 
여수 예술랜드 - 트릭아트 뮤지엄
티켓팅을 하고 입구쪽으로 다시와서보면 트릭아트 입구가 있어요~
무인발권기도 있네요~
여기서도 할인을 해주는지 모르겠어요~
티켓팅 하는곳에 사람이 많으면 무인발권기를 이용해도 좋을거같네요~
(저희가 갔을땐 많이 붐비지않았어요)
 
들어가볼까용~~
입구 오른쪽엔 물품보관함이 있어요~
짐이 많으면 넣어놓고 가는게 좋을거같아요
(요즘같은 날씨엔 두꺼운 외투도 벗어놓고 들어가면 사진 찍기 편하겠네요~)
 
그리고 커피같은 음료는 가지고 들어갈 수 없어요ㅠ
버리거나 왼쪽에있는 음료보관(?) 거기에 넣고 들어가요~~
 
여수 예술랜드 -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직원이 미리말해주겠지만
예술랜드 어플을 받아서 3D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엄청 신기신기ㅋㅋㅋ
그림마다 바닥에 AR이란 표시가 있는데 
이 표시가있는그림에선 어플로 보면 3D로 나와요
소리도 나고 새도 날아다니고 불똥도 날아다니고
박쥐도 나오고 난리난리ㅋㅋㄱㅋㅋ
동영상 촬영도 할수있으니 재밌는 영상 만들어보세요~
 
처음 보였던 AR이미지예요~
왼쪽아래 강아지랑 훌라후프랑 게는 AR로 해야보이고
움직여요~
 
입구쪽엔 사람이 붐벼서ㅠㅠ
사진을 하나하나 다 찍지못했어요ㅠ
딸이 다른거보겠다고 난리치기도해서ㅠㅜ
 
그림 스케일이 엄청 커요~
벽면 하나로는 부족~
저희부모님도 신기해하셨답니다ㅋㅋ
 
이것도 AR 어플로 찍은거~
물고기, 돌고래가 헤엄치며 돌아다니네요~
 
 
범고래 모형도 있었는데 못찍었어요ㅠㅠ
초반엔 사람이 몰려서 좀 복잡했거든요ㅠㅁㅠ
몇개는 패쓰~~ㅠ
 
가다보면 분위기가 바껴요~
 
짜잔~~ㅋㅋ
 
두둥~~
 
그림이 엄청 큰게 느껴지시죠???
 
이건 어플로 찍으면 박쥐가 날아다녀요~~
 
무슨그림인지 자세히못보고 찍어서 허공에 서 있네요ㅋㅋㅋ
양쪽 옆에 서 있어야 되는거같아요~;;;;
 
이집트 테마를지나면 거울방이 있어요ㅋㅋ
재밌게찍을수 있을거같은데
딸이 자꾸 일어나래요ㅠㅠ
힝ㅠ
(여긴 신발벗고 들어가야해용~)
 
비행기 추락 그림ㅋㅋ
저희아부지 포즈가ㅋㅋㅋㅋ
 
이것도 리얼하지요??ㅋㅋ
 
이건 화산폭발인거같은데ㅋㅋ
지금보니 이것도 저기 서 있으면 안되는거 같네요ㅋㅋㅋ
가시는분들은 유의하시길ㅋㅋㅋ
제대로 서야지;;;;ㅋㅋㅋ
계단 올라가는 층계벽에도 놓치지않고 그림을ㅋㅋ
생각해보니 계단올라오기전엔 큰 게 그림이 있었던거같아요
 
저는 1층이 끝인줄알았는데 아니아니아니예요 
아직 많이남았으니 체력을 남겨주세요ㅋㅋㅋ
 
신박한 사진이 많아요ㅋㅋ
 
제가 좋아했던 E.T ㅋㅋㅋㅋ
저희아빠도 신나셨던거같아요ㅋㅋ
 
 
테마별로 공간이 나누어져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고~~
 
동물테마도 신기신기~~
AR로 찍으면 더 재밌어요ㅋㅋ
 
인싸샷이라 생각됐던 사진이예요ㅋㅋ
신기하지않나요???
공중부양 두둔!!!!!!!!ㅋㅋㅋㅋㅋ
얼굴에 철판깔고 포즈 취해야되요ㅋㅋㅋㅋ
 
여기뒤로 큰 말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테마가 펼쳐져있어요~
동심의 세계로~~~~~~(사진은 엄써용)
 
알록달록 양들한테 먹이도 주고~
 
내려가는 계단엔 이런 큰 스케일의 그림이~!!!!!
넘 멋져용
 
계단 내려오면 자유의여신상도 있어요~
자유의여신상이 물에잠겨 울고있답니다ㅠ
 
우리딸 고릴라우리에 갇혔어요!!!!!!ㅋㅋㅋㅋㅋ
(혹성탈출이 생각나네요~;;)
 
고릴라에게 학대당하고 나오면 대자연이 펼쳐집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ㅋㅋ
멋져용
 
예쁘죠~~
 
휴... 
끝났어요ㅋㅋㅋㅋㅋ
 
제가 사진을 다 찍은게 아니고, 
또 찍은걸 다 올린게 아니라는걸 알아주세요ㅋㅋㅋ
어마어마어마 하죠??? ㅎㄷㄷㄷ
 
처음 입장권끊을땐 좀 비싸다 싶었는데
역대 트릭아트 중 최고예요
테마도, 그림도 엄청나고 AR로 찍는것도 재밌고
나올땐 돈 아깝지않다 생각들더라구요
 
좀 여유있게 시간잡고 즐기면서 사진찍다보면 
인생샷 여러개 건질 수 있을거같아요
 
강추합니다~
(저희아부지도 엄청 좋아하셨어요)
 
이게 예술랜드 부지 안내도인데요
섬이름들이 다 펜션(?)인거같아요~
여유롭게 여기저기 둘러보셔도 좋을듯해요~
 
저도 다음에 다시 와 볼까 해요^-^
 
요즘같은 추운 날씨에
실내에서 따뜻하게 즐길수있는 여수예술랜드 트릭아트
한번 다녀오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