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모바일

에어팟 한쪽 안들림 주황불 깜빡

데오그라시스1 2019. 9. 27. 01:52

에어팟 한쪽 안들림 주황불 깜빡

에어팟을 사용하여 아이폰으로 주로 유튜브나 영화를 많이 봅니다. 그리고 전화 통화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고요. 에어팟은 정말로 물건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에어팟은 2세대이고요. 오늘 전화 통화를 하는데 한쪽이 안 들리는 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왜 안되는지 계속 뚜껑을 닫고 열고를 반복도 해보고 휴대폰 옆에서 열어 봤는데 비정상적인 라는 걸 알았습니다. (원래 폰 옆에서 열면 폰에 에어팟 상태가 나타나는데 안 나오네요) 에어팟에 LED 색깔을 보시면 주황색으로 깜빡이는데 이건 에어팟에 문제가 있다는 뜻입니다. ㅜㅜ

에어팟 주황불

그래서 왜 이러징 하고는 폭풍 검색을 했고 해결하는 방법을 알았습니다. 해결 방법은 너무 쉬웠습니다 ㅋㅋ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에어팟 게이스를 벗기면 뒤쪽에 리셋 버튼이 있습니다. 뚜껑을 연 상태에서 길게 눌러 주면 주황색 불이 흰색으로 변하면 해결된 것입니다.

에어팟 리셋 영상

리셋 후, 휴대폰 옆에서 뚜껑을 여니 정상으로 상태 표기를 해주네요 ^^ 이제 해결되었습니다. ㅋ

참 쉽죠잉???

에어팟 페어링 성공

 

이상으로 간단하게 에어팟 이상 증상을 해결하는 방법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