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재역 옛날짜장
오늘은 맛있는 짜장면집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가게 이름이 양재역 옛날짜장입니다. 이름만 들으면 양재역에 있어야 할 것 같은데 경기도 시흥시에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사장님께서 운영하는데 예전에 양재역에서 가게를 운영하셨는데 시흥으로 이사를 왔다고 합니다. 오이도 근처에 있습니다. 오이도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들러서 맛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는 공단의 업체들이 많은 건물에 있습니다. 작은 간판이 있어서 처음 방문하실 때는 찾기가 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메뉴는 몇개 없습니다. ㅋ 그리고 요리도 탕수육과 고추잡채 밖에 없습니다. 저희는 짜장면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 소를 시켰습니다.
짜장면 보면 비주얼이 옛날 짜장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먹어보면 우와 어릴 때 먹었던 음식 맛이 나고 맛있습니다. 짬뽕은 국을 처럼 엄청 매운맛은 아니고 적당한 맛이라고 할까?? 개인적으로는 짜장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집이 대표 메뉴인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옛날 탕수육 느낌인데 진짜로 맛있습니다. 그리고 원래 이 집은 부먹으로 나오는데, 딸아이가 소스를 싫어해서 따로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저희 딸인데 짜장면 엄청 잘 먹죠?? 얼굴이 다 묻이면서 먹는 게 너무 귀엽습니다.
전체적인 총평입니다. (주관적 생각)
맛: 9/10점 (맛있습니다. 탕수육과 짜장면 강추입니다. 다음에 쟁반 짜장과 볶음밥 먹고 싶습니다.)
가격:8/10점(가격은 보통)
서비스(친절): 8/10점 (서비스도 보통입니다.)
위치/교통/주차: 7/10점 (너무 외진곳에 있는 것 같습니다. 찾기가 힘든데 주차는 편합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 8/10점 (손님이 많아서 좀 기다려야 합니다. )
한줄평: 부모님과 다시 오고 싶네~~~
주소 : 경기 시흥시 공단1대로 13 (정왕동 1234-12)
연락처 : 031-503-2550
맛집 리뷰는 제돈으로 직접 사 먹고 적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업체와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