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최저가 구매 방법 및 언박싱 (ft. 애플펜슬 2세대)

 
제가 이번에 아이패드를 바꿨습니다. 
원래 6세대를 쓰다가 최근에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을 구매했습니다!
(사진들 배경이 어지러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ㅎㅎ)
제가 구매한 모델은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wifi 128GB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입니다.
저는 학생복지스토어에서 아이패드를 구매했습니다. 
학생복지스토어는 전국 대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할인을 제공하는 복지스토어입니다.

 

 

 펜슬은 공홈과 가격이 비슷했는데, 아이패드는 카드할인까지 하면 10만원 정도 차이가 나서 복지스토어를 이용했습니다!
 박스가 많이 구겨진 상태로 도착했지만, 내용물이 뽁뽁이로 잘 포장돼 있어서 상품에 하자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를 위해 학생복지스토어에 5월 7일날 가입했습니다. 
근데 재고가 없는 상태였고 재입고 알람 신청을 해두니 일주일 뒤인 5월 14일에 재입고 알람이 왔습니다.
이 날은 상품 수량이 얼마 되지 않으니 빠르게 구매해야 한다고 문자가 와있었고, 저는 재입고 시간 정각에 들어가서 주문을 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구매 실패,,ㅎㅎ 
다들 엄청 빠르게 구매하시더라고요ㅠㅠ
저는 언제 다시 입고될지 모르는 아이패드를 다시 기다렸습니다. 
다행히 얼마 지나지 않고 5월 18일에 입고됐다는 소식을 받고 구매 성공했습니다ㅎㅎ 
이 날은 재고를 많이 가져온 것 같았어요.
뽁뽁이를 풀어보았습니다!!
5월 18일에 구매하니까 그 날 저녁에 배송이 시작됐습니다. 
도착은 21일 아침에 했는데 제가 현재 제주에 거주하고 있어서 좀 더 걸린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프로4세대 11인치 128GB는 공홈 가격 1,029.000원입니다.
저는 학생복지스토어에서 70700원 할인 받았고 현재 복지 스토어에서 하나카드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카드 할인 3만원까지 받아서 928,300원에 구매했습니다. 

 

 

 

 박스 열었습니다! 
박스도 아주 조심조심 열게 돼더라구요ㅎㅎ
 저는 아이패드의 주 용도가 영상 시청과 학교 강의 듣기인데, 수업을 들으면서 아이패드로 필기를 합니다! 
수업 자료를 다운받고 영상을 보는 데는 128GB도 충분할 것 같아서 128GB로 구매했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입니다. 
요새 스페이스 그레이가 너무 예뻐 보여서 스그로 선택했습니다.
아이패드를 꺼내고 바로 강화유리필름을 붙였습니다.
(+참고로 필름, 케이스, 펜슬 슬리브, 펜촉 모두 ESR홈페이지에서 구매했습니다.)
 

아이패드를 켜봅니다. 두근두근
세계 각국의 언어로 인사말이 나옵니다. 
저는 ‘안녕하세요’가 언제 나오나 기다립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안녕하세요!!
 
사진에 보시면 상단에 배터리 잔량도 보이시죠? 
아이패드가 오고 충전을 시키지 않고 킨 상태인데 꽤 충전이 돼 있어서 충전하지 않고도 오랜 시간 사용했습니다.
아이패드를 시작합니다ㅎㅎ 
이 이후부턴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언어 설정과 사용하는 아이폰이 있다면 연동하는 작업이 시작됩니다.
제가 원래 사용하던 모델은 아이패드 6세대입니다. 
왼쪽이 프로4세대 11인치, 오른쪽이 아이패드 6세대입니다.
기기 크기는 11인치가 약간 더 크지만, 홈버튼을 없애고 화면 자체가 커진걸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프로 11인치의 화면이 확실히 크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까진 아이패드 언박싱 후기였고 같이 구매한 애플펜슬 2세대 짧게 리뷰하겠습니다.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를 구매한 이유의 절반이 수업 필기용이기 때문에 애플펜슬을 당연히 구매했습니다!!
사진에 보면 애플펜슬 2세대 호환 모델들이 나와있습니다.
애플펜슬 2세대 복지스토어 가격은 162,400원으로 공홈과 많은 차이는 없습니다.
<출처_애플>
애플 공홈에서 가져 온 애플펜슬 1세대와 2세대 기능입니다.
제가 펜슬 1세대는 써보지 않아서 직접 사용한 후기를 들려드리지 못하는 점이 아쉽네요..
제가 느끼는 2세대의 가장 좋은 점은 펜슬이 아이패드에 자석으로 붙고, 그 상태에서 무선 충전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자석으로 착 붙습니다. 
저는 슬리브를 씌운 상태인데도 잘 붙고 충전도 아주 잘 됩니다!
 펜촉은 씌우지 않으면 촉이 닳는다고 해서 색깔 별로 구매했습니다. 
지금 씌운 색상은 연두색.. 여름이니까 연두색 씌웠습니다ㅎㅎㅎ
 
저의 아이패드 프로4 최저가 구매 방법과 언박싱 리뷰가 도움이 됐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비대면 강의를 들으며 아이패드로 필기를 하러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