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산 당진에 진짜로 이쁜 한옥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카페 인주인데요. 카페가 이쁘기도 하지만 빵과 커피도 진짜 맛있습니다. 아산에 방문하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목차
한옥 카페 인주 너무 이쁜 인테리어
아산 장어 특화 거리 근처에 한옥 카페 인주가 있습니다. 장어를 먹고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맛있는 빵과 케익이 가운데쪽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내부가 엄청 넓습니다. 시원하니 좋습니다.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한옥이 현대적인 것과 잘 어우러져 너무 이쁩니다.
인주뽑기라는 것이 있는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앞에 가면 가짜 돈이 있는데 그걸로 돌려 뽑으시면 됩니다. 오늘의 운세 같은게 나옵니다.
카페 인주의 압권은 역시 외부 인테리어 입니다. 밖간 공간이 이뻐서 많은 분들이 밖에서 커피를 즐깁니다.
계단에도 앉아서 커피를 마실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 계단에는 사람들이 없네요
별채같은 공간도 있습니다. 여기에도 분위기 좋게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더라구요.
옥상에도 이쁜 공간이 있습니다. 좋은 자리들은 다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마당에 전통 놀이도 있어서, 연인들,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이를 즐기더라구요. 저도 오랫만에 재기도 차보고 즐거웠습니다. 저희 아이들도 너무 잼있게 놀았습니다.
카페 인주 빵 & 음료 솔직 후기
보통 이렇게 이쁜 카페에는 빵이나 음료는 신경을 덜 쓰는데, 여기는 빵과 음료에도 진심입니다. 저희는 밥을 먹고 와서 빵을 2개만 샀습니다. 이미 배가 부른데도 맛있습니다.
음료도 진짜 이쁘게 나오네요. 왼쪽 위에 있는게 인주 라떼인데 와이프가 맛있다고 극찬을 했습니다. 딸 아이가 딸기 우유 토끼가 이뻐서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이쁜 대형 카페에 자주 가는데, 비싸기만 하고 음료는 별로 일때가 많았는데 인주는 음료가 진짜 맛있습니다. 비싸긴 하지만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