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림맛집 고모네 정육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역 신원시장 안에 위치한 ‘고모네 정육식당’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고모네 정육식당은 육회비빔라면으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오늘저녁,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바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서 이 비빔라면을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지도에 ‘고모네 정육식당’을 치고 따라가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신림역 3번출구와 가까워요~ 앞에 현수막에도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한 장면들이 나와있네요.
저는 오후 3시에 가까운, 점심시간이 아닌 시간에 가서 손님들은 많이 없어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이렇게 가게 앞에 고기들도 있는데 구매해서 안에서 구워먹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저희는 오직 육회비빔라면이 목적이어서 고기는 먹지 않았습니다.ㅎㅎ
가게 내부입니다. 반찬은 처음부터 셀프에요! 먹고 싶은 종류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메뉴입니다. 저희는 3명이 가서 육회 비빔밥, 육회 비빔라면, 육회 냉면 이러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옆 테이블에서는 고기 구워 드시고 있었는데 냄새 완전 좋았어욬ㅋㅋㅋ 다음에 가면 저도 고기랑 먹으려고요!!
이렇게 주방 앞에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김치도 여러 종류 있었고 밑반찬들 많았어요.
저희는 파김치랑 콩나물만 가져다 먹었답니다. 왜냐면 저랑 같이 간 두 친구가 반찬을 잘 먹지 않았거든요. 저 혼자 다 먹었어요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음식들을 보여드릴게요!
가장 먼저 나온 육회냉면입니다. 이렇게만 봐도 육회가 정말 많이 올라가 있지 않나요? 이제 비벼 볼까요??
육회 비빔냉면을 비벼보았습니다. 지금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육회비빔라면은 매콤 달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나온 육회비빔밥입니다. 3가지 메뉴 중 만원으로 가장 비싼 가격인데요, 육회비빔밥은 어딜 가나 이 정도 가격은 하니까요.ㅎㅎ 육회비빔밥은 보통 가게에서 먹는 그런 맛이에요! 맛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제가 주문한 육회비빔라면입니다. 냉면도 맛을 봤는데, 냉면이랑은 면만 다르고 양념 맛은 똑 같은 것 같았어요. 라면에 육회가 올라가다니 이건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입니다!! TV에서 볼 때 진짜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 보았네요ㅎㅎ
비빈 모습입니다. 보통 라면치고는 면발이 두꺼웠어요. 두꺼운 라면 면발을 쓰시나 봐요! 식감은 꼬들면 이었습니다. 저는 원래 꼬들꼬들한 면을 좋아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아! 라면과 냉면 위에 올라간 저 노란 것은 무에요. 지금 생각해보니 단무지 같기도 하고 헷갈리네욬ㅋㅋㅋㅋ
육회 양이 진짜 많아서 라면을 다 먹었는데 육회가 남았어요. 처음부터 아끼지 말고 육회 듬뿍 올려서 먹어도 될 뻔 했네요ㅎㅎ 8천원으로 이 정도 양의 육회면 진짜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별미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