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쇼핑도하고 데이트도 즐길수 있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을 포스팅할게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는 아래 처럼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여인끼리 데이트 장소로 추천할만 한것 같습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주자차장은 외부 주차장과 내부 주차장이 있는데
내부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편합니다.
외부 주차장이 워낙에 크고
잘 보이기 때문에 외부 주차장에
많이 주차를 하시더라구요
전 항상 내부 주자창에 주차를 한답니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는 입구부터 뽑기가 ㅋㅋ
입구부터 애가 저거 하고 싶다고
날리네요 ㅋㅋ
information(안내센터)에 회원들은 할인권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모차도 대여를 해주니깐
참고하세요
그리고 1층 안내센터 옆과
 3층 스카이 가든 옆에 수유실이 있습니다.
수유실이 깨끗하고
잘 관리가 되고 있어서
엄마를은 좋을것 같습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 안내센터 1층
그리고 방문한 날에는 할로윈 행사와
지역 사회와 협업하는 행사도 하고 이었습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 스트리트 마켓
주스를 마시고 있는
돌 하르방이 귀엽네요 ㅋ
호박등을 달아 놓으니깐
이쁘네요~~~
마켓도 열려서 먹거리 볼거리 등
재미가 있습니다 ^^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 스트리트 마켓
인터넷에서 핫하다는
요괴라면이 있어서 몇개 구매를 ㅋㅋ
1층에 식당가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맛있는 식당이 모여있기 때문에
여기서 식사를 하시면 좋습니다.
다른층에도 먹거리가 있긴 있습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 식당가
그리고 미니트레인도 있습니다.
애들은 타고 싶어 하니깐
태워줘야지죠 ㅋㅋ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 미니트레인
1인당 2000원입니다.
가격이 좀 나가요 ㅜㅜ
어른들 가격도 따로 내야합니다.
타보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돈이 아깝습니다.
하지만 애들이 워낙 타고 싶어하니깐
어쩔수 없습니다.
그리고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입구쪽에
회전 목마와 어린이 놀이터가 있습니다.
좀 큰애들은 놀이터에서 놀라고
쇼핑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3층에는 키즈카페 (플레이 타임)가 있어서
좀 어린애들은 키즈카페에서 놀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 미니트레인 가격
기차 운행하는거 보이시죠?
거리가 길지 않아서
금방 끝나는 느낌입니다 ㅎ
2층에서 내려본 마켓 모습입니다.
이쁘네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는
이런 행사를 자주 하더라구요.
중앙 가든은 아주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여기서 이쁜 사진들을 많이 남길수 있습니다.
연인들과 가족들과 인생샷 남겨보세요 ^^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 중앙 가든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 중앙 가든 시계탑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 중앙 가든
2층에서 내려본 중앙 가든입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 중앙 가든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의
편의시설 정보를 올려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 편의시설
 
이상 분위기 좋고
쇼핑 & 볼거리 & 먹거리 많은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였습니다. ^^
 
가족 연인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