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래습지생태 (Sorae marsh ecological park) 공원 방문기

 
오늘은 잠깐 산책을 할 요량으로 소래습지생태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소래습지생태 (Sorae marsh ecological park) 공원 맵입니다. 참고하세요~~
 

소래습지생태 (Sorae marsh ecological park) 공원 이용안내

새벽 일찍 방문이 가능하네요~~
매주 월요일 마다 쉬네요.
 

소래습지생태 (Sorae marsh ecological park) 공원 모습

이게 습지입니다. 머랄까?? 멋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ㅎㅎ

새들이 좋아하는 소래습지생태 (Sorae marsh ecological park) 공원

보시다 시피 많은 새들이 소래습지생태 (Sorae marsh ecological park) 공원에서 서식도 하고 철색들은 때마다 오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오리를 봤습니다.
다른 새들은 모르겠는데, 오리는 엄청 많더라구요~~~
아 그리고 비둘기도 있습니다.ㅋㅋㅋ
도심에 많이 있는 닭둘기입니다 ㅋㅋ
 

소래습지생태 (Sorae marsh ecological park) 공원에는 염전도 있어요~~~

넓게 펼쳐진 염전을 보니깐 가슴이 확 뚫리는 느낌이네요~~~
 
소금 생산 흐름도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있으면 교육으로도 좋은것 같습니다 ^^
 
소금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도 적혀있네요~~~
참고하세요 ^^
소금에 관련된 속담에 있는데요..
제가 아는 속담이 하나도 없네요 ㅜㅜ
 
이건 소금을 보관하는 소금 창고입니다.
예전에는 여기서 보관했다고 합니다
 
소래습지생태 (Sorae marsh ecological park) 공원에는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천천히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걸을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약간 추워서 많이는 못 걸었습니다. 날씨 좋은날 다시 와서 천천히 구경하고 싶습니다. 
 

★연관글★

 
이상 소래습지생태 (Sorae marsh ecological park) 공원 방문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