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세경고등하교 전설로 알려진 스타 영양사 김민지 님에 대해서 애기해 보겠습니다. 저는 이분을 처음 알게 된 게 매불쇼에 출연했을 때 알게 되었습니다. 매불쇼를 보면서 진짜 멋진 분이고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하는 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최근에는 유퀴즈에 나오면서 인기를 더 많이 얻으신 것 같습니다.

 

세경고 스타 영양사 김민지님은 누구?

김민지-영양사
김민지-영양사

김민지 영양사님은 세경고에서 랍스터, 장어덮밥, 수제버거 그리고 대게 등의 식단을 내놓으며 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스타 영양사로 떠오른 분입니다.  맛있게 보이고 푸짐하네요. 대게 김이라는 것도 있네요.

대게-짬뽕
대게-짬뽕

항상 학생들이 먹을 음식이라는 생각으로 연구하고 좋은 식재료를 준비하시는 분으로 유명합니다. 세경고 학생들은 제가 먹어보지도 못한 여러가지 음식들을 벌써 먹어보았더라고요. 정말 부럽습니다. 유명세를 탄 김민지 영영사 님은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 12월에는 학생 건강증진 분야 유공자로 선정이 되어 교육부 장관 표창을 받았습니다.

 

김민지 영양사님의 특별한 식단 몇 가지

잎, 뿌리, 줄기를 통째로 먹는 새싹인삼을 학교 배식으로 선생님들도 엄청 좋아했다고 하네요. 인삼으로 학생과 선생님들의 건강도 챙겼네요.

새싹인삼
새싹인삼

다음 사진은 랍스타 테일이네요. 고등학생들이 벌써 랍스터를 먹다니, 부럽네요. 역시 저희 세대랑은 다르네요. 전 랍스터를 신혼여행 가서 처음 먹어봤는데.. 더 중요한 것은 랍스터 위에 채소 있는데 자세히 보시면 캐비어도 있습니다.

랍스타-캐비어-식단
랍스타-캐비어-식단

 

킹타이거 새우 마라 짬뽕입니다. 푸짐하네요. 마라로 맛을 냈기 때문에 호불호가 생길 수 있을 수 있어서 야채 육수와 짬뽕 육수를 적당히 섞어 은은한 마라 맛을 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학생들도 잘 먹었다고 합니다. 킹 타이거 새우는 버릴까 봐 돌아다니며 새우 손질을 주었다고 하네요. 배려도 최고입니다. ^^

킹타이거새우-마라짬뽕
킹타이거새우-마라짬뽕

반찬 하나 하나 정성을 들어서 만들었네요. 단무지는 그냥 만들면 되는데, 학생들을 위해서 모양을 하트로 만들었습니다. 김민지 영양사님 정성이 대단하세요. 모양이 하트라서 단무지를 싫어하는 학생들도 하나는 먹어 볼 것 같습니다.

하트-단무지
하트-단무지

독도의 날에는 테마급식을 통해 학생들에게 좋은 교육도 해주셨네요. 김민지 영영사 님은 진정한 교사입니다. 이것보다 더 좋은 교육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독도-우리땅-초콜릿
독도-우리땅-초콜릿

 

매불쇼 출연 그리고 GS 입사

2020년 9월 22일 매불쇼에 출연했었는데요. 여기서 특별한 급식을 하는 이유등 여러 가지를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러면서 세경고를 퇴사할 예정이라고 얘기하는데요. 정영진 씨가 퇴사하고 GS에서 편의점에 판매하는 도시락을 만드는 거 아니라고 추측을 했습니다. 그런데 진짜로 GS에 입사를 했습니다. GS에서 도시락 개발을 하는 건 아니고, 회사 식당 영양사로 입사에서 GS 직원들에게 좋은 음식을 만들어 주고 계십니다.

 

김민지 영양사님 유퀴즈 출연

김민지 영양사님은 유퀴즈에 출연하며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유퀴즈 온 더 블럭 미각, 후각, 청각, 촉각 육감에 남다른 센스를 지닌 자기님들과 함께 하는 육감 특집에 출연을 했습니다. 이 방송에서는 급식 사진들을 공개하면서 여러 가지 이야기를 풀어놓았습니다. 

 

미자막으로 찐 영양사 김민지님 항상 응원하고요. 초심 잃지 마시고 항상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