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문기 (가볼만한곳)

배곧 키즈카페 헬로방방

데오그라시스1 2019. 9. 22. 13:36

배곧 키즈카페 헬로 방방

우리 딸이 엄청 좋아하고 가고 싶어 하는 키즈카페 포스팅해볼게요~

배곧 SK뷰 뒤쪽에 있는 헬로 방방이라고 있는데, 가끔씩 가곤 합니다.

입구에는 신발장이 있어서,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키를 가지고 들어가면 됩니다. (신발 분실 위험은 없겠죠 ㅋ)

역시 키즈 카페 하면 방방이죠 ^^ 왼쪽은 어린애들이 가서 노는 곳이고 오른쪽은 큰애들이 노는 곳입니다. 우리 애는 아직 어린애들용에서 놀아야 하는데 자꾸 큰 데로 ㅜㅜ 가면 지켜보면서 같이 놀아줘야 해요.. 큰애들은 엄청 신나게 막 놀거든요 ㅋㅋ

볼풀장과 낚시터도 있고요~~~ 

큰 볼풀장에서는 게임도 할 수 있고요, 모션으로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요건 좀 큰애들용 같아요 ^^)

여러 가지 장난감도 엄청 많네요~~ 이것 만져보고 저것 만져보고 신났어요.. 캠핑장 같은 놀이도 있더라고요~~~ 계속 이것저것 만들어서 먹으라고 갖다주네요 ㅋㅋ

자동차도 타고, 운전해보는 곳도 있더라고요~~~ 남자애들 신나게 놀더라고요~~ 스피드를 즐기는 것 같아요 ㅋㅋ

 

우리 딸 가정주부가 ㅋㅋㅋ. 애기 보면서 청소까지 ㅋㅋ

돌아가는 문어도 타고, 썰매도 즐겁게 탑니다 ^^ 썰매는 아직 좀 무서워하는 것 같아요. 한번 타고 그만 타네요 ㅋㅋ

편백나무 방에도 장난감 가지고 잘 놀더라고요. 피트 치톤 뿜 뿜~~~ 암벽 타기도 있네요~~~ 없는 게 없어요 ^^

그리고 기차는 우리 아기가 진짜로 좋아해요~~~ 이건 좋아해서 갈 때마다 꼭 여러 번 탑니다.

이것 외에, 개인룸이 따로 있어서, 가족끼리 많은 분들이 가시면 방 잡아서 쉬면서 애들은 놀고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파티룸도 있어서 생일잔치도 할 수 있고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헬로방방 갔었던 영상 링크 걸어봅니다. 중후반에 나옵니다 ^^

 

이용료 : 1시간 이용료 6,000원

           2시간 이용료 11,000원

           보호자 이용료 (음료포함) 3,000원

           패밀리룸 (1시간) 4,000원

연락처 : 031-433-0512

영업시간 : 10시 ~ 20시 (매주 월요일 휴무, 방학 및 공휴일 정상영업)

주소 : 경기 시흥시 배곧4로 22 배곧타운 413호 ~ 418호 

        (정왕동 2475-1 배곧타운2 413호 ~ 418호)

 

 ★ 근처 먹거리 & 식사 ★

1. 배곧갈비 

2. 내고향 왕만두 

2019/09/19 - [방문기 (가볼만한곳)] - 토이플러스 아이들의 천국 인천 스퀘어원

리뷰는 제돈으로 직접 방문하여 적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업체와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