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 케이크를 좋아하지는 않아서, 특별한 날에만 케이크를 사서 먹었습니다. 저는 보통 파리바케트를 이용하는데요 요즘 케이크 가격이 매우 비쌉니다. 케이크를 살 때마다 비싸다고 느꼈는데, 배곧에 아주 저렴한 케익 가게가 있다고 하고 막내아들 생일 기념으로 방문해봤습니다.
초우케익하우스 (chou cake house) 가격
초우케익하우스는 가격이 7000원부터 시작하며, 1호 케익은 1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1호 케익이 보통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저희가 구매한 제품이 1호 사이즈며 11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파리바게트 하면 최소 2만 원을 줘야 하는데요, 일단 가격은 대 만족입니다.
초우케익하우스 케익
많은 종류의 케익이 있었고요, 모양도 이쁜 게 많이 있어서 우리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케익에 문구를 넣어주기도 합니다. 아버지 생신 기념 케익이네요.
요건 커플 케익입니다. 특별한 이벤트가 있을 때 연인이나 가족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음에 이용해 봐야겠네요.
초우케익하우스 판매 상품 정보
초우케익하우스는 케익 외에도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케익을 구매하시면서 하나 추가로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쁜 생화 장미꽃입니다. 센스있게 한송이 사서 가면 집에 계신분이 좋아하겠죠. 장미 꽃 말고도 몇가지 더 파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초우케익하우스 케익 후기
집에 와서 아들 생일 파티를 해줬습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위에 올라간 크림이 한쪽으로 치우쳤네요. 제가 들고 오면서 저렇게 되었나 봅니다. 그래도 아들은 엄청 좋아했습니다. 3살이라서 3 촛불도 켰습니다. 11000원짜리인데 크기는 괜찮죠.
케익 단면입니다. 중간에 있는 빵은촉촉하니 맛도 좋습니다. 와이프도 싸게 잘 산것 같다고 다음에 또 이용해야겠다고 합니다.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었습니다.
이쁜 케익 종류도 많고 특히 가격이 저렴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날을 위해 글씨도 이쁘게 넣을 수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와이프 생일에는 멋진 문구 넣어서 특별한 날을 만들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