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곧 생명 공원 야간 산책 후기

 
배곧 생명고원이 불빛으로 가득합니다 ^^
야간에 산책으로 가시면 굿굿굿~~~~
배곧 생명공원
여러가지 LED를 설치하여
야간에 산책 나오신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저도 와이프, 딸아이와 같이 나왔는데
엄청 좋네요~~~
저녁 먹고 운동삼아서 오시면 딱입니다 ^^
배곧 생명공원 야간 산책
아래 사진은 배곧 생명공원 입구에 있는
조형물입니다. 멋지네요~~
배곧 생명공원 야간 산책
나무들 사이 사이에도 이쁜 불빛으로
가득입니다
땅 바닥에 비추는 것도 있네요
신기해서 사진 올려봅니다
요즘 딸아이가 신데렐라 이야기를
좋아해서 마차를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ㅎㅎ
요 하트는 연인들이 같이
찍으면 좋겠네요~~~
저도 사진 찍고 싶어지만
찍어주실분이 없어서 패스
담에 찍어야겠네요
배곧 생명공원 야간 산책
배곧에 빛입니다. 
여기서도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옵니다.
애가 가만히 있지를 않아서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ㅜㅜ
배곧 생명공원 야간 산책
그림자를 찍는 포토존인데
이거 괜찮네요~
이쁘게 나오죠??

 

간략한 배곧 생명공원 야간 산책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