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문기 (가볼만한곳)

배곧 생명공원

데오그라시스1 2019. 10. 5. 03:04

배곧 생명공원

오늘은 배곧신도시에 있는 배곧생명공원 소개해 드릴게요 ^^ 아래 사진은 야간에 지나가다 찍은 사진입니다. 무지개 색깔로 해놨네요 ㅋㅋ

저기 불빛들은 시간이 지나면 계속 색깔이 바뀌더라구욤 ^^

배곧 생명 공원 안내도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공원이 나무 보다는 갈대? 같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조그만 나무들이 이뿌게 물들었네요. 무슨 나무일까요??

바다와 맛나는 호수라고 해야 할까요?? 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물이 빠지면 물이 없어지는 것으로 보아 바닷물 같습니다.

 

잔디밭이 넓게 펼쳐서 있어서, 사람들이 공놀이도 하고 반려견을 대려와서 산책하는 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오늘따라 날씨도 너무 좋고 바람도 살랑살랑 부니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해도 멋지게 지내요. 낙조가 멋있는 서해라서 좋네요.. 가끔 저녁에 산책을 하다 보면 낙조가 멋있을 때가 많습니다.

그림자 보이시나요??  제 키가 엄청 켜보이네요... 공원 주변으로 아파트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주변 아파트 주민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공원 중앙에는 배곧 마루라는 꼭대기가 있고 그 아래 배곧마루 카페가 있습니다. 여기 커피맛도 괜찮습니다. 사장님께서 다육이를 많이 키우시더라고요 ㅋ 바로 옆에 아우름터라고 있는데 여기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급하실 때 여기로 가시며 됩니다. 화장실은 여기 한 곳에 있습니다.

 

배곧생명공원은 규모도 크고, 바닷물이 들어오는 곳도 있어서 이쁜데, 나무가 너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있는 나무들도 너무 작아서 볼품이 ㅜㅜ..  아마도 몇 년이 지나면 멋있게 보이겠죠.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데 놀이터도 있어서 애들도 많이 놀더라고요. 그리고 주말에는 버스킹 공연도 많이 합니다. 그리고 가끔 축제도 열리곤합니다.

예전에 배곧에 딸아이와 산책갔던 영상 공유합니다. 참고하세요 ^^

 

이상 포스팅 마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