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W & 기타

배곧 모닝글로리 책제본 비용은?

데오그라시스1 2020. 2. 6. 07:27

배곧 모닝글로리 책제본 비용은?

 

배곧 아비뉴프랑에 모닝글로리가 들어왔더라구요~~
아이 학용품을 사러 들어갔습니다.
 
모닝글로리 입구부터 이것 저것 가득하더라구요~~
 
여기 모닝글로리는 상시 할인점인것 같습니다.
가격 확인을 안해서, 진짜로 저렴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장난감도 파는데요. 아이가 장난감에 한눈을 파네요 ㅜㅜ
 
여러가지 휴대폰 악세사리도 있네요~~~
 
볼펜도 엄청 많죠??
문구점이니 당연히 ㅋㅋ
 
배곧 모닝글로리에서는 도장도 만들더라구요~~
도장이 종류가 많이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급하게 필요하면 여기를 이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배곧 모닝글로리 복사 제본 도장 비용?

아래 가격표 참고하세요~~
도장 파는것 싼거 같고, 복사는 비싼것 같네요~~~
 
천에 칠하는 펜도 있네요`~
이거 사다가 옷 리폼하면 좋겠네요~~ ㅎ
 
배곧 모닝글로리는 회원 가입시 적립도 되네요~~
많이 이용하시는분들 가입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네임 스티커도 있습니다.
요거 가끔 이용하는데 좋아요~~
애들 학용품이나 이것 저것 붙여주면 좋습니다 ^^
 
 
이상 배곧 모닝글로리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