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곧 다이소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다이소)

오늘은 배곧 다이소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소가 일본 기업으로 알고 계시는 분도 있는데 다이소는 한국 기업이고 합니다 ㅋ 배곧 다이소는 골드클래스 아파트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규모가 엄청 큽니다. 보이시죠?? 1층은 작은데 2층이 엄청 커 보이네요 ㅋ

1층은 계산대와 화장품 및 문구로 꾸며져 있는데 이것저것 조금씩 있습니다.

2층은 진짜 넓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끝이 안보이네요 ㅋㅋㅋ 요즘 다이소는 진짜로 이것저것 다 파는 것 같습니다.

문구 코너도 보이구요

식품 코너도 있네요. 라면 및 군것질 거리등 많이 있습니다.

취미 관련 제품들도 많이 있네요. 공구 및 자동차 관련 제품도 많이 있고요.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코너 있습니다. 먼저 보니 진짜로 보들보들 초감이 아주 좋네요 ㅋ 요기 지나가면 애들이 사달라고 막 할 것 같습니다. 조심하십시오 ㅋㅋㅋ

사진을 많이 못 찍었지만 이것 외에도 그릇 및 잡화 등도 많이 있습니다. 이제 멀리 안 가고 배곧 다이소로 가면 될 것 같습니다. 큰 다이소가 생기니깐 좋네요 ^^ 그리고 이젠 다이소몰 (인터넷)도 잘 되어 있어 진짜 편한 세상 같습니다 ^^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배곧4로 87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2-31)

연락처 : 031-319-6017

영어시간 : 10시 ~ 22시

 ★ 연관 글 ★

1. 근처 가볼 곳 - 배곧 물맞이 공원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