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문기 (가볼만한곳)

배곧 너티차일드 키즈카페

데오그라시스1 2019. 11. 4. 02:20

배곧 너티차일드 키즈카페

 
배곧 아비뉴프랑에 새로 생긴 키즈카페 너티차일드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기존의 키즈카페와 차별화된 다양한 놀이시설과 고급 자재로 구성된 프리미엄 키즈카페입니다.
입장하실때, 양말을 무조건 신어야 합니다.
맨발로 가셨으면 사셔야 합니다.
1,50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너티차일드 솔직후기

먼저 들어가면 엄청 큰 방방이가 보이는데요.
일단 규묘가 엄청 크더라구요.
좀 아쉬운 부분은 유아 방방이와 큰애들 방방이 구분이 안되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유아들은 여기말고 좀 작은 키즈카페를 추천합니다.
너티차일드 - 방방이
볼풀에 미끄럼틀이 있는데요.
애들이 엄청 좋아하드라고요.
우리 애도 엄청 좋아해서 한 열번은 같이 탄것 같네요.
아직 우리 아이는 좀 어려서 혼자서는 잘 못탑니다. ㅜㅜ
와이프와 돌아가면서 같이 놀아줬습니다 ㅋ
너티차일드 - 볼풀 미끄럼틀
요기서는 낚시를 할수 있는 곳이구요.
일반적인 키즈카페에 있는거랑 똑 같습니다
너티차일드 - 낚시
아래 사진은 자동차를 체험하는 곳입니다.
직접 자동차를 운전할수 있는데요.
작은 아이들은 부모님과 같이 타시면 됩니다.
요건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
요것도 한 4번은 탄것 같습니다
줄을 좀 기다리셔야 합니다.
이건 가시면 꼭 타셔야 합니다 ㅎ
너티차일드 - 차동차 체험 (레이싱)
너티차일드에는 튜뷰썰매도 있는데요.
길이도 엄청 길도 스피드도 좀 있어서 엄청 신나게 애들이 탑니다.
저희 애도 타고 싶다고 해서 같이 올라갔는데,
무섭다고 못탔습니다.
요건 부모랑 같이 못탑니다.
아쉽네요. 타고 싶었는데 ㅜㅜ
너티차일드 - 튜브 썰매
이건 볼을 스크린에 던저서 하는 게임이에요
일반 키즈카페 가면 많이 있는것입니다.
요건 좀 특이하더라구요.
총 같은걸로 쏘는건데.. 물이 진짜로 나갑니다.
너티차일드는 먼가 좀 특이한것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요것도 물을 쏘는 겁니다.
물을 쏘면 우주선이 점점 위로 올라갑니다.
요건 낚시 게임이에요.
돈을 넣어야 됩니다. ㅜㅜ
오락실에 있는거랑 같더라구요.
오락기도 있구요.
어른들도 많이 하더라구요 ㅋㅋㅋ
추억이 게임들이 많이 있어서요 ㅎ
암벽타기와 블럭놀이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캐논볼인데, 에어총에 볼을 넣으면 발사됩니다.
양쪽에서 서로 쏘면서 대결하는겁니다.
너티차일드 - 캐논볼
편백나무 놀이에요.
신기한것들이 많아서 그런지 인기가 없더라구요 ㅋ
너티차일드 - 편백 놀이방
뽑기도 있네요.
중간 중간에 부모님들의 돈을 빨아 먹는 애들이 좀 있네요 ㅋㅋㅋ
너티차일드 - 뽑기

너티차일드 음식코너

이건 판매하는 메뉴와 가격입니다. 참고하세요
너티차일드 - 음식 메뉴 및 가격
쉬면서 음식을 먹을수 있는 공간입니다.
 

너티차일드 이용요금

어린이 : 20,000원
대인 : 8,000원
 
너티차일드를 네이버에서 미리 결제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이벤트인지 계속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어린이 : 14,000원
대인 : 5,000원
 
보통 입장하면 어른한테는 무료음료주는데 여기는 그런게 없네요
좀 아쉽네요
 

너티차일드 운영시간

10시 30분 ~ 20시30분 
 

너티차일드 주소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264번길 7 아비뉴프랑 센트럴 퍼플 A동 2층
 

★연관글★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