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릴쩍 리니지를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리니지가 벌써 23년이 되어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관심이 가는 것이 89 레벨까지 프리패스로 렙을 올릴수 있습니다. 리니지는 렙 올리는 것이 매우 힘든 게임으로 89까지 무료로 올려준다고 하니 관심 갑니다. '이참에 다시 조금씩 해볼까?' 라는 생각드네요.
 

리니지 리마스터 23주년는 어떤 이벤트

23년주년 스페셜 상자와 23주년 스페셜 포인트 상자를 제공합니다. 23년 주년 스페셜 상자는 전투의 배치, 기념반지, 기념 규브를 제공하는 옵션이 상당히 좋습니다.
리니지 리마스터 23주년 이벤트
리니지 리마스터 23주년 이벤트

아래 23주년 스페셜 상자의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효과와 설명이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니지 리마스터 23주년 스페셜 상자
리니지 리마스터 23주년 스페셜 상자

89 레벨까지 자동으로 경험치를 올려주는 프리패스는 23주년 스페셜 포인트 상자입니다. 스페셜 포인트 상자는 무료가 아니네요. 포인트가 있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희 경우는 포인트가 없네요. 제가 이것을 구매를 하려면 만원 정도 다른 아이템을 결제해야 포인트 100원 받아서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역시 택진이 형입니다. 저는 당연히 무료로 받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고민이 됩니다. 현재 저희 케릭 레벨이 82이므로 89까지 갈려면 몇 달이 걸리겠죠.. 저의 인건비를 생각하면 만원이면 결제를 할 만합니다.

리니지 리마스터 23주년 스페셜 포인트 상자
리니지 리마스터 23주년 스페셜 포인트 상자

신규 및 복귀 유저라면 23주년 특별 지원 패키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경우 장미사용자라서 받을수 있습니다. 일단 신청완료. 신규 유저들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장비를 주네요.
23주년 특별 지원 패키지
23주년 특별 지원 패키지

2만원 펜던트 결제하여 200포인트 받아서 프리패스를 구매했습니다. 말하는 섬에서 에루카를 찾아갑니다.

리니지 89 레벨 프리패스
리니지 89 레벨 프리패스

에루카에게 말을 걸면 '다크 훈련소 '보상받기'가 있습니다. 눌러주시면 레벨 업이 됩니다.

리니지 89 레벨 프리패스-에루카-말섬
리니지 89 레벨 프리패스-에루카-말섬

아래 그림 보시면 89로 렙업이 되실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9 레벨 완료
89 레벨 완료

23주년 프리패스 이벤트 느낀점

89 레벨이 되었는데, 역시 허접하다. 역시 리니지는 장비 빨이다. 집행검은 아니라도 제로스 지팡이라도 들어보고 싶다.
 
이상으로 리니지 리마스터 23주년 이벤트 89 레벨 프리패스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 리마스터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리니지 공식 사이트 참고하세요~ 참고로 전 데컨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