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공항 롯데몰 토이저러스 아이들의 천국

김포공항 롯데몰에 위치한 아이들의 천국 장난감 할인매장인 토이저러스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입구부터 엄청난 장난감들이 환영을 하네요 ㅋ

큰 건담도 전시되어 있네요. 눈으로만 ㅋㅋ

닌텐도도 파네요. 어린 친구들이 게임에 완전히 빠져있네요 ^^ 저도 한때 게임에 ㅋㅋㅋ 더는 애기 안 하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피규어도 많이 있네요. 사고 싶은데 ㅜㅜ

김포공항 롯데몰에서는 쥐라기 월드 특별 기획전을 하고 있는데 관련하여 공룡 장난감도 많이 팔고 있네요..

 

중간 한쪽 벽에 게임기도 있어서, 어린 친구들이 즐기고 있네요. 

뽀통령 뽀로로 관련 장난감도 엄청 많이 있네요. 저희 딸아이가 엄청 신나 했습니다. ㅎㅎ 역시 애들은 뽀로로

엑스가리온도 만나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토이저러스점은 여러 가지 이벤트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고요. 너무 신나는 행사였습니다. 

우리 딸이 좋아하는 시크릿쥬쥬와 콩순이도 있네요 ㅋㅋ 오늘은 사달라고 조르지 않았어요 ㅋ 

제가 좋아하는 어벤저스 코너도 있고 토미카도 있네요. 딸 눈도 돌아가고 저도 돌아가네요 ㅋㅋㅋ

전동 자동차 체험하는 곳도 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고장이 나 있어서 밀어줘서 탔습니다.

여자 애들이 좋아하는 인형들도 엄청 많았습니다. 진짜로 장난감 천국이네요. 

야외용 장난감과 블럭 장난감 코너도 따로 있더라고요. 레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을 것 같습니다.

실바니안도 있네요. 덕후분들 오세효 ㅋㅋ

우리 딸이 좋아하는 아기 상어도 있네요 ㅋ 흔들 전동 놀이기도 한번 탔습니다.

아이들의 천국인 김포공항 롯데몰 토이저러스 강추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놀러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할인하는 제품도 많이 있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가격과 확인해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연관글 ★

1. 김포공항 수제 아이스크림 - 아이스팩토리 

 2. 김포공항 맛있는 간식 - 대구근대골목도나스 & 커피

3. 토이플러스 (인천 스퀘어원) 

지금까지 토이저리스 후기였습니다. 업체와 무관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