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공항 롯데몰 영풍문고 없는 게 없네

김포공항 롯데몰에 갔다가, 영풍문고가 보여 들어가 보았습니다. 정말로 오랜만에 서점에 들어가 보는 겁니다. 학생 때는 가끔 학과 교재나 자격증 교재 등을 사러 갔었는데...  ㅎㅎ

영풍문고

들어가자 마다 처음으로 보이는게 북카페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고 싶은 책을 커피를 마시면서 정독하고 계시네요. 전 4살 딸아이와 같이 와서 그럴 여유가 없네요 ㅜㅜ 아쉽습니다.

북카페

어린이용 책들도 많고, 학생들이 열심히 책을 보고 있네요. 기특합니다 ^^

제가 좋아하는 돌려서 뽑는 뽑기도 있네요. 이쁜 인형들이 있어서 뽑고 싶었지만 꾹 참았습니다. ㅋ

추억의 빨간 머리앤도 보이네요. 

 

서점 중간 중간 마다 이렇게 여러 가지 물건들을 판매하네요. 신기한 물건들이 많습니다 ㅋ

필기구와 리빙 코너도 있습니다. 모닝글로리 오랜만에 보네요. 학생 때는 모닝글로리에서 볼펜을 많이 샀는데 ㅋㅋ

그리고 우리 딸이 좋아하는 젤리도 팝니다. 사달라고 엄청 조르네요 ㅋ

음반도 판매합니다. 음반 판매하는것은 진짜로 올랫만에 보네요. 요즘은 다 음원을 다운로드하여서 음악을 듣다 보니깐 음반 살 일이 없죠? ㅋ

아래는 영풍문고 맵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풍문고 약도

 ★ 연관글 ★

1. 김포공항 롯데몰 -  아이들의 천국 토이저러스 

 2. 김포공항 롯데몰 - 수제 아이스크림 아이스팩토리

3. 김포공항 롯데몰 - 맛있는 간식 대구근대골목 도나스 & 커피  

4. 김포공항 롯데몰 - 맛집 갓덴스시 (회전초밥집)

이상 김포공항 롯데몰 영풍문고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