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여행

광치기 해변 & 섭지코지

데오그라시스1 2019. 10. 5. 00:02

광치기 해변 & 섭지코지

제주도 여행 많이 다니시죠? 이번에 제주도에 갔다가 광치기 해변과 근처에 있는 섭지코지를 다녀왔습니다. 섭지코지는 오래전부터 많이 알려져 있지만, 광치기 해변은 좀 생소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제주 도민들 사이에는 매우 유명한 해변입니다. 섭지코지는 올인이라는 드라마에서 나와서 더 유명하죠. 그리고 섭지코지는 모래 해변이라서 수영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반면 광치기 해변은 돌로 해변이 이루어져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돌들로 이루어진 해변이 너무 장관입니다 ^^      광치기 해변에서 보는 성산일출봉입니다. 멋지죠??

파노라마로도 한장 찍어봤습니다 ㅋ

많은 분들이 오셔서 사진도 찍고 물에도 들어가 보고 하네요. 물도 엄청 맑습니다 ^^

저는 딸 아이와 같이 보말을 잡았습니다. 많이는 못 잡았습니다. ㅋ

자세히 보시면 아래와 같이 생긴 아이인데 엄청 맛있습니다. 어릴쩍에 많이 잡아서 먹었는데.. 요즘에는 많이 안 보이네요 ㅜㅜ  환경오염 때문에 ㅜㅜ

딸아이와 잡은 보말이 너무 적어서 풀어주기로 했습니다. ㅋㅋ  아래 영상은 딸아이와 보말 풀어주는 영상입니다. 재미있으니깐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준비 운동하는 게 너무 귀엽습니다 ㅋ)

그리고 광치기 해변 입구에 보면 말 타는 곳이 있습니다. 두명이 함께 타야 하고요. 10분 정도 해변 따라 타는 건데 두 명에 만원입니다.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네요. 저희도 타보려고 했는데 아이가 울어서 못 탔습니다..

아래 영상은 예전에 찍었던 광치기 해변 모습과 근처에 있는 유채꽃 영상입니다.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224-33

광치기 해변에서 보말 잡고 돌다가, 집으로 돌아가다가 섭지코지에 잠깐 들렀습니다. 바로 근처에 있으니깐 두 개 같이 보는 걷고 괜찮을 것 같습니다. 섭지코지에서 바라보는 성산일출봉입니다. 성산일출봉이 멋져서 그런지 어디서 봐도 멋지네요

벤치에 앉아서 바다를 즐기는 여유를 가져 보는 것도 좋겠네요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87

 ★ 연관 글 ★

섭지코지 근처 카페 - 망고레이 필리핀 카페 

이상으로 광치기 해변과 섭지코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