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 대치동에 한식 맛집인 사월에 보리밥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가 한창인데도 손님이 가득하더라고요. 역시 맛집은 어려울 때도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사월에 보리밥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월에 보리밥 메뉴 및 주문
사월에 보리밥 메뉴와 가격입니다. 한식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아래 메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보리밥 비빔 정식, 불맛 주꾸미 비빔 정식 그리고 아이들이 먹을 의성마늘 떡갈비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사월에 보리밥이 좋은게 밥과 국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리밥이나 현미를 싫어하는 분들도 가서 본인이 좋아하는 취향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건강을 챙기기 위해 보리밥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청국장과 아이들이 먹을 된장국도 선택했습니다.
사월에 보리밥 기본반찬, 셀프바 및 후식 코너
기본 반찬이며, 잡채도 있는데 사진에 안 찍혔네요.
한쪽에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월에 보리밥 음식 솔직 후기
보리밥 비빔 정식입니다. 밑에 밥이 있는데 여러가지 몸에 좋은 채소들을 넣고 비벼주면 됩니다.
비벼서 한입 먹어 봅니다. 너무 맵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보리밥 먹어보는데 별미입니다.
싱싱한 상추에도 싸서 먹어봅니다.
이번에 제가 주문한 불맛 쭈구미 정식입니다.
쭈꾸미가 엄청 실합니다. 얼른 비벼 먹고 싶네요. 주꾸미 양도 많아서 좋네요.
비벼서 한입 먹어봅니다. 오랫만에 매콤한 주꾸미 너무 맛있습니다. 살짝 매우면서 주꾸미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구수한 청국장입니다. 냄새도 전혀 없습니다. 청국장 못 드시는분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삭하고 달콤한 배추에 도 싸서 먹어봅니다.
삶은 양배추에도 싸서 먹어봅니다. 평소에 고기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몸에 좋은 채소들은 많이 먹게 되네요.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먹을 떡갈비입니다.
떡갈비가 두툼하고 안쪽에 육즙이 있네요. 수제로 직접 만드신것 같습니다. 저도 한 조각 맛을 봤는데 쫄깃쫄깃 식감과 짭조름하니 맛있습니다. 밥반찬으로 딱입니다. 아이들도 잘 먹었습니다.
강남 대치동에 있는 사월에 보리밥은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양념들이 강하지 않고 신선한 야채들도 많이 먹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숭늉, 매실차 그리고 석류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평소에 고기와 인스턴트 식품을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몸에 좋은 음식을 먹은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강남 대치동 맛집 사월에 보리밥이었습니다.
사월에 보리밥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