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원일 홍석천 천하일미 찹쌀탕수육 

 
이번엔 탕수육이다!!!
 
지난번에 언양식불고기를 맛나게 먹어서 탕수육에도 도전해보았어요.
 

천하일미 홍석천 이원일 언양식 불고기

천하일미 홍석천 이원일 언양식 불고기 천하일미 이원일&홍석천의 언양식불고기를 포스팅해보겠어요~ 이름이 너~~~무 길죠ㅋㅋ H몰 홈쇼핑에서 구매한 언양식불고기예요~ 홈쇼핑에서 구매한 냉동식품은 포장상태가..

ordinary-disaster.tistory.com

 
역시 홈쇼핑상품 냉동포장은 언제 받아도 만족스러워요.
 
내용물을 다 꺼내보니 탕수육10팩, 소스 5팩씩 들어있네요
우선 아이와 함께 먹을거다보니 새콤달콤소스로 먹어볼게요
언양식불고기때도 그렇고 달콤한맛은 이원일쉪이, 매콤한맛은 홍석천쉪이 담당인가봐요.ㅋㅋㅋ
 
.

탕수육 뒷면은 이렇습니다.
저는 조리법을 참고하여 하라는대로 해 보겠습니다.
 
팬에 기름을 둘러주어요~ 
3~4숟가락정도 넣으래요~
 
양도 적지 않아요.
반찬으로든, 야식으로든 먹기엔 괜찮은 양.
 
잘 봐가면서 뒤집어주기도 하고~
 
탕슉이 익는동안 멀티로 소스도 데워보겠습니다.
조리법엔 미온수에 넣어서 녹인다음 부먹, 찍먹하라는데 
저는 왠지 한번 끓이고싶은마음에 소스팬에 부어서 끓였어요.
 
팬에 부으니 건더기들도 보이네요.
새콤달콤 소스이다보니 과일 건더기 같아요~
 
건더기가 아쉬워서 있는 야채 썰어 넣었어요~
새콤달콤소스엔 과일 (사과나 파인애플 뭐 이런거?) 좀 더 넣어도 맛있을거같아요.
 
소스 데우다보니 탕수육도 어느정도 익은듯해요~
노릇노릇~
 
기름이 좀 있는거같아 키친타올깔아주고 올려줍니다~
딸이랑 냠냠 먹었어요~~
 
 
이번엔 에어프라이어로!!!!!!
요새 에어프라이어 많이 쓰는데 에어프라이어 조리법도 나와이었으면 좋았을뻔했어요.ㅠㅠ
이 점이 좀 아쉽네요.ㅠ
(뭐 대충 그냥 하면 되긴하지만...ㅋㅋㅋ)
 
탕수육을 넣어주고 12분정도 돌렸어요.
중간에 상태확인차 열어서 보고 붙은 탕수육은 떼어주고 뒤집어주기도 했네요~
 
짜잔~~~~
 
이번엔 매콤소스로 먹었는데 매콤소스도 매력적이네요~
 
 
이원일,홍석천쉪이 파는건 중간이상은 하는거같아요.
(두번 먹어본결과.ㅋㅋㅋㅋ)
이번 탕수육도 냉동실에 쟁여놨다가 한번씩 꺼내서 먹어도 될만한 맛이예요
고기도 나쁘지않고, 튀김옷도 두껍지않아서 ~
원래 조리법엔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하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게 더 맛있는거같아요.
 
다음 천하일미...또 뭐가 나올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ㅋ
 
이글은 제품을 직접구매하여 적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