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뛰어난 미모로 요즘 화제가 되는 천사약국을 운영하는 이승희 약사님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매불쇼의 건강의 최고라는 코너에 출연했는데, 극강의 미모를 자랑합니다. 40대라는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목차
이승희 약사님 간략 프로필 소개
나이 : 43살 (2021년 기준) 사진을 보면 20대로 보임
학력 : 중앙대학교 약대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PHC 과정 수료
경력 : 2004년 ~ 삼성 서울병원 앞 천사약국 운영
현 대한약사회 홍보위원
현 강남구 약사회 보험정보위원장
이승희 약사님의 천사약국 간략 소개
이승희 약사님의 천사약국은 24살 때 개설했고, 강남구 최연소 개국약사라고 합니다. 천사 약국은 현재 9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년 매출액이 165억 정도 됩니다. 약국이 아니라 기업이네요. 천사약국에는 장기 근무자가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직원들의 복지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매년 주말을 이용해 직원 워크숍을 다녀오는데 해외로 갈 때도 있다고 합니다. 천사약국 직원들은 휴가도 충분히 받고 있다고 합니다. 기본 휴가가 평균 10일 정도 제공하고 있어 금요일에 반차나 월차를 사용할 수 있고, 출산 휴가도 유급으로 준다고 합니다.
매불쇼에서 이승희 약사님
정영진은 매불쇼에 이쁜 여성들이 출연할 때 마다 관심을 많이 갖는 편인데, 이승희 약사님께 특히 많은 관심을 가지며 큰 웃음을 만들었습니다.
이날 이승희 약사님은 헤로인의 100배 효과를 갖는 펜타닐 패치에 대해 이야기를 했는데, 최욱과 정영진은 많은 관심을 보이게 됩니다. 정말로 충격적인 것은 남자 약사인 정재훈 약사님이 2번이나 이야기를 했었는데 처음 듣는 듯 반응합니다.
엄청 재미있습니다. 꼭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 남겨 놓을게요.
이승희 약사님 천사 논란 종결
이승희 약사님은 극강의 미모를 갖고 있는 약사입니다. MC 정영진이 약사인지 천사인지 물어보게 되고 이승희 약사는 약사라고 대답을 합니다.
이상으로 천사 같은 이승희 약사님에 대한 간략한 이야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