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반 찰핫도그 왕교자 에어프라이어 요리

 

야심한 밤 야식으로 최고!
올반 찰 핫도그 &  육즙가득왕교자
 
야심한 반 텔레비를 보다 배가 약간 출출해서 냉장고를 뒤졌습니다. ㅋ
올반 찰 핫도그와 육즙 가득 왕교자를 발견했습니다. 
그래 이거다~~~
올반 찰핫도그 & 올반 육즙가득 왕교자
보통은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는데, 와이프가 에어프라이어에 먹자고 했습니다. 
핫도그를 에어프라이어에 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조리 방법에는 에어프라이어 애기가 없는데 ㅡㅡ;;;;
올반 찰 핫도그 조리법
일단 먹기로 했으니깐, 에어프라이어에 고이 핫도그랑 만두를 담았습니다.
온도는 180도로 하고 시간은 10분에 셋팅을 했습니다. 맛있게 만들어져야 하는데 ㅋㅋㅋ
 
10분이 지나고 만두도 약간 노릇노릇해지고, 어느정도 뎁혀진것 같습니다.
그릇에 담았습니다. 와이프는 캐찹 뿌려먹는걸 좋아해서 하나는 캡찹을 뿌렸습니다 ^^
맛있게 보이죠 ㅋ
먼저 만두부터 겉은 바삭하게 되었는데, 속에는 육즙이 가득하네요. 
먹을때 데지 않게 조심하세요. 뜨거워 죽는줄 알았어요 ㅜㅜ
다음은 올반 찰핫도그를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치즈가 나옵니다. 쫄깃쫄깃 치즈가 맛있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소세지가 나옵니다 ㅋ
핫도그는 소세지가 들어있어야 제맛이죠 ㅋㅋ
전 원래 핫도그집에 가면 설탕 발라서 먹는데.. 이것도 설탕 발라서 먹으면 맛날것 같습니다.
올반 육즙가득 왕교자는 만두국으로 만들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지난번에 와이프가 만들어져 줬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국에 넣어서 먹는게 맛있는것 같습니다.
아래 추천 조리법 참고하세요. 전 만둣국 강추요~~
이상 올반 찰핫도그와 올반 육즙가득왕교자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