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거리/└ 식당

종로 맛집 남도 분식

데오그라시스1 2019. 10. 11. 23:01

종로 맛집- 남도분식(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핫한 음식점인 남도분식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남도분식은 체인점이 여러군데 있는데 저는 안국역 근처에 있는 남도분식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남도분식은 이영자 맛집으로도 이미 유명하죠! 이영자가 프로그램에서 언급했던 것 같아요. (이영자 맛집 리스트)

남도분식 외관입니다. 간판 글씨체가 너무 귀여워요ㅎ-

저는 평일 오후 5시쯤 방문해서 웨이팅이 없었는데 주말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꽤 길다고 합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기 문 앞에 보이는 의자에 웨이팅 명단이 있어서 봤는데 점심시간에 웨이팅을 많이 한 것 같았어요.

 

남도분식 내부 사진입니다. 웨이팅은 없었지만 가게 내부는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저 안쪽으로도 자리가 있었는데 다 차있더라고요.

 

 

남도분식 메뉴 및 가격 총정리~~

남도분식 메뉴 및 가격 총정리~~ 종로에 있는 남도분식을 다녀왔는데요~~~ 사람들이 남도분식 남도분식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남도분식 메뉴 및 가격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주문하실때..

ordinary-disaster.tistory.com

메뉴판입니다. 오른쪽 위에 영업시간이 적혀있네요. 매일 오전 11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라스트오더는 오후 830분입니다. 포장도 가능합니다.

저는 김밥쌈이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먹으러 갔어요. 도착해서 메뉴판을 보니 먹고 싶은 것은 엄청 많았지만 두명이서 갔기 때문에 다양한 메뉴를 주문하지 못한 것이 아쉬워요. 다음엔 여러명이 가서 다양하게 시키려고요!

아무튼 그래서 저희는 빨콩떡볶이 2인분과 김밥쌈을 시켰습니다. 상추튀김도 맛있다는데 너무 많을까봐 못시켰어요ㅠㅠ 저는 상추튀김을 먹어본 적이 없는데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어떤 맛인지 알려주세요~!!

떡볶이 2인분 처음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보통 떡볶이와 비슷한데 위에 콩나물이 올라가있어요. 맵기는 신라면 정도로 시켰습니다. 옆 테이블은 차돌박이 토핑을 올려 드시는 것 같았는데 그것도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다음 방문 땐 저도 토핑 꼭 추가하려고요!

 

뒤 이어 나온 김밥쌈!! 처음 보시는 분들은 이게 뭐지 할 수도 있어요 ㅋㅋㅋ

상추에 김밥과 제육볶음을 얹고 쌈장과 함께 싸먹으면 됩니다. 저는 생마늘과 고추도 좋아해서 같이 싸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김밥을 상추에 싸먹는다는게 상상 가지 않았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이 메뉴가 인기 있는 이유가 있네요.

떡볶이도 다 끓었습니다. 떡볶이에 콩나물이 들어가 있어서 아삭아삭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신라면 정도도 매울 수 있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에게 딱 먹기 좋은 매움이었습니다.  

두명이서 이렇게 먹으니까 적당히 좋았습니다. 상추튀김도 시켜도 될 뻔 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나왔습니다.

남도분식 저 시그니처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식당 앞에 저 캐릭터 얼굴이 크게 간판처럼 달려있는데 그걸 못 찍어와서 아쉽네요..

조금 특별한 분식을 먹고 싶은 날엔 남도분식 방문해보세요~!!

 

 

맛집 리뷰는 제돈으로 직접 사먹고 적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업체와는 무관합니다.)